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N테라피(엔테라피)에서 함께 나아갈 가족을 찾습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 오늘의 정보는 평택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인데요. 평택 안중에 있는 N테라피샵 입니다. 경기 평택시 안중읍 안현로서8길 23 8층에 위치한 안중 N테라피샵은 주변에 대단지 아파트가 있어 유동인구도 많고 손님들의 왕래도 많은 곳입니다. 주변에 상권이 충분히 있어서 다양한 손님들이 찾아와 주신답니다. 평택 안중 N테라피샵은 안중 버스 터미널 인근에 위치하였는데요 터미널이 있다는건 얼마나 번화한지 아시겠죠? 그럼 평택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N테라피샵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평택 안중 구인구직 N테라피 샵은 주변에 아파트 단지가 있는만큼 먹거리도 많고 지금도 개발중인 곳이라 이쁜 카페와 맛집도 계속 늘어나고 있는 동네입니다. 구직을 하고 계신 관리사분들에게도 좋은 주변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는 좋은 소식입니다. 업무 환경뿐만 아니라 업무가 끝나고 난 뒤에 관리사분들이 편하게 휴식하고 힐링할수 있는 주변 환경이 있다니 참 매력적인 N테라피 샵입니다. 건물내 1층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자차가 있으신 관리사님들도 편하게 오실수 있답니다.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N테라피 샵은 인근에 버스 터미널이있어 서울 경기권 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아주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대단지 아파트와 버스 터미널이 있다면 유동인구가 얼마나 많은지 감이 오시죠? 거기다 인근에 안중역도 생길 예정이라고 하니 손님이 끊이질 않을 매장이 될것같습니다. 지금도 충분히 좋은 위치이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평택 안중 N테라피 샵입니다.^^ 지금 놓치시면 앞으로 경쟁률이 더 올라갈수도 있으니 늦지않게 체크하시고 평택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중이시라면 꼭 체크하고 가세요!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N테라피 샵의 내부는 따뜻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고객님들도 아늑한 분위기로 릴렉스하셔서 트러블도 없고 관리사님들도 편안하게 관리에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이라 손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하네요. 만족도가 높으니 재방문도 많이 하신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고요 원하시는 시간대에 근무하시는게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존 관리사분들도 좋은 분들이셔서 텃세도 없고 좋은 분위기에서 근무하고 계시답니다.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이제 평택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N테라피 샵의 모집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주간 근무/야간 근무/상주 근무 모두 모집하고 숙식도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조건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해주시고 조율도 해주신답니다. 초보자, 알바, 경력자 구분안하고 모집하고 있습니다. 초보분들의 경우 무료 교육을 직접 해주신다고 하니깐 어려워 하실필요 없이 편하게 지원하시고 일 배우시면 충분하답니다. 일급 40 ~ 가능하고요 손님이 부족하지 않아 할수있는 만큼만 일 하셔도 급여로 인한 불만족은 없으실거구요 초보자 분들도 처음이라 적게 받고 시작하는거 없이 하신만큼 다 받아가실수 있답니다.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평택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N테라피 샵에서는 70분 코스로 일반과 스페셜 두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요 경력자 관리사분들은 물론 초보자 분들도 어려움 없이 일 하실수 있는 코스입니다. 일반은 스웨디시 마사지 후면부만 하고 스페셜은 복부와 스크럽이 추가되는거라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충분합니다. 남성 손님이 많이 찾아오셔서 23세 부터 40세 까지 여성관리사님들 지원 가능하시구요. 철저한 고객관리로 진상/비매너 손님은 샵에서 직접 관리하니 관리사님들은 편하게 관리에만 신경쓰실수 있답니다.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평택 안중 마사지 구인구직 N테라피샵은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 분위기와 좋은 고객관리로 손님 뿐만 아니라 관리사 분들에게도 마음편히 일하실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일을 하고 있지만 지금 샵에 만족을 못하시는 관리사님, 평택 안중 지역에서 구직을 원하시는 관리사님, 스웨디시 마사지를 배우고자 하는 초보자 분들도 샵에서 지원을 언제나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고민 말고 지원하셔도 후회 안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문의하시면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실수 있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44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