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양재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멜라힐링테라피가 최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양재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서초 양재동에 위치한 멜라힐링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풀리고 있는데요, 그래도 날씨가 아직 추우니 옷 꼭 따뜻하게 입고 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치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무지는 위치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 데요 여기는 양재시민의숲역 3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버스 정류장 또한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쉽게 찾아가 보실 수 있으십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8길 30 벽봉빌딩 3층이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양재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양재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았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무관의 45세 이하의 용모 단정하신 여성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경력에 대해서 크게 상관하지 않는 이유는 매장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서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을 해주시고 계시기 때문에 배울 점이 굉장히 많은 곳인데요

양재동 마사지 구인구직 파우더룸
양재동 마사지 구인구직 파우더룸

처음 근무를 하시는 분들은 양재동 마사지 구인구직에서 근무를 하신다면 정말 잘 배우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이제 근무 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야간이나 상주 근무 하실 분들을 모집하고 계시고요,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은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멀리 있으시다고 해서 지원을 못하겠다 하는 점은 없으실 것 같아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아르바이트도 환영을 하고 있으니까요 부담 없이 지원 해보세요!

양재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양재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으로 4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월 평균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350만 원의 수익을 벌어가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관리가 잘 되어있기 때문에 오직 케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다른 매장에 비해 느끼실 스트레스가 현저히 적은 곳입니다.

양재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양재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관리가 잘 되어있는 매장이라서 기본 틀 자체가 잘 잡혀져 있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워낙 많아서 근무를 하시게 되시면 원하시는 만큼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여기까지 양재동 멜라힐링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고요,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 이니 참고해주시면 되십니다, 그럼 이만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양재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9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