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언양 마사지 구인구직은 언양경혈마사지에서 스포츠마사지사를 모집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언양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울산 언양읍에 위치한 언양 경혈 마사지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스포츠마사지사를 모집하고 계시는데요, 스포츠 마사지를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는 관심 있어 하실 것 같은데요, 근무 환경 또한 굉장히 좋은 편이니 끝까지 잘 읽어 봐주세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를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언양 터미널 사거리 앞에 위치하고 있고요, 언양 임시 시외 터미널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는 큰 어려움은 없는 편입니다. 버스 정류장 또한 건물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니까요 버스를 이용하셔도 쉽게 찾아가 보실 수 있으십니다. 정확한 주소는 울산 울주군 언양읍 헌양길 7 2층으로 찾아 가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언양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언양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여기까지 위치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5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여기는 초보자도 편하게 지원을 하실 수 있는 이유가 체형 관리, 수기 요법, 운동요법, 식품 요법 등 배워가시면서 근무를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십니다!

언양 마사지 구인구직 풋케어실
언양 마사지 구인구직 풋케어실

해부학과 트레이닝 방법 수기 기본 법 등을 교육 하고 있고요, 오히려 더 많은 지식을 배울 수가 있어서 좋은 조건인 것 같네요! 언양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시간은 협의가 가능하고요, 주간과 야간 근무가 가능하니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던 구직자님들께서는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고 자유로운 근무가 가능하니까요 협의 후에 결정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언양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언양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과 복리 후생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는 능력 100%로 지급이 되고 있는 점 참고해주시면 되시고, 더 자세한 급여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연락을 해보시거나 면접 시에 들어보실 수 있으십니다! 아르바이트도 환영을 하고 있으니까요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도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언양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언양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께서는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고요, 매장에서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고 협의 후에 결정하시면 되십니다. 여기까지 언양 언양경혈마사지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고요,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언양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5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