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여의도 마사지 구인구직 미호에스테틱에서 테라피스트 모집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오늘도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여의도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영등포 여의도에 위치하고 있는 미호에스테틱에 대한 소식인데요, 영등포에 위치한 만큼 유동 인구가 정말 많은 편이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아서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게 되었다고 하십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를 먼저 살펴보자면 여기는 더블 역세권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신길역과 영등포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신길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영등포역 5번 출구에서 마찬가지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요,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편하게 출퇴근을 하실 수 있으실 듯 하네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88-4 B01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클릭 시 길 찾기로 이동합니다!

여의도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여의도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더블 역세권이라는 부분이 굉장히 좋은 조건에 위치한 것 같아서 편하게 찾아 가보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 무관의 38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초보자 분들에게는 무상으로 매장 내에서 따로 교육 후에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여의도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여의도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초보자인데 교육까지 함께 배울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좋은 것 같네요! 이제 여의도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근 시간은 자유이고요 한 번 출근하시면 10시간 근무 가능하신 관리사님 모집 중이니 관심 있다 하시는 분 고민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시고요, 자리 잡게 되시면 편하게 일 하실 수 있는 곳이니 편하게 지원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아르바이트도 환영을 하고 있는데요

여의도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여의도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0만 원에서 5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근무하시고 퇴근 시에 급여 받아가 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 모두 매너가 좋으신 편이고요, 친근한 분위기에 만족스러운 페이까지 너무 좋은 근무 환경인 것 같네요!

여의도 마사지 구인구직 세면대
여의도 마사지 구인구직 세면대

아르바이트는 주 2~3일 근무 하시면 되시고요 고정 시간 정해주시면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정직원 1분, 아르바이트 생 1분 모집을 하고 있고요 모집 인원이 정해진 만큼 빨리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여의도 미호에스테틱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 후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여의도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6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