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역북동 마사지알바는 역시 로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정보는 역북동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용인 역북동에 위치하고 있는 로얄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지는 것 같은데요, 더 추워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천천히 끝까지 읽어봐 주세요!

모집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먼저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인데요, 김량장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버스 정류장 또한 출구 앞에 있어서 출퇴근이 편한 편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학로 297 2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세요!

역북동 마사지알바 카운터
역북동 마사지알바 카운터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간단하게 해드렸고요, 이제 모집 내용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을 살펴보자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39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보유하고 계신데요, 초보자 분들에게는 매장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적응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지원해보세요!

역북동 마사지알바 휴게실
역북동 마사지알바 휴게실

역북동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더 자세한 근무 시간은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기고 테라피닷컴에 기재되어있는 연락처를 통해 문의를 드려보시거나, 지원 후 면접 보러 가셔서 더 자세히 들어보실 수 있으시고요, 아르바이트도 환영을 하고 있으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도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십니다!

역북동 마사지알바 복도
역북동 마사지알바 복도

이제 마지막으로 페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5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60분 코스 관리 9만 원이기 때문에 전혀 적지 않은 금액임을 한 눈에 알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기 때문에 퇴근 하실 때에 받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하루 근무한 거에 대한 결과를 바로 알 수가 있어서 더욱 성취감도 들고 좋은 것 같네요!

역북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역북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손님보다 관리사님들을 우선적으로 생각해주시고 계시기 때문에 최대한 불편한 점 없이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지원을 해주시고 계시고요, 상대적으로 업소가 적은 지역이기 때문에 콜이 많은 편임을 참고해주시면 되십니다. 여기까지 역북동 로얄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역북동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