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7:3비율 놓치지마세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정보로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예전에 비해 최근에는 관리사님들의 처우가 굉장히 좋아졌는데요. 마사지를 받으면서 피로를 풀거나 기분전환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그에 따라 마사지 샵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샵들마다 내세우는 컨셉과 종목이 다양하듯이, 관리사 일을 찾는 분들도 본인에게 맞는 마사지 샵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원하는 급여를 받고 있는다 하더라도 샵의 분위기나 컨섭이 맞지 않으면 오랫동안 일하기가 어려운건 당연지사죠. 반대로 모든 조건이 다 맞아 떨어진다 하더라도 급여가 낮으면 마찬가지로 이 또한 근속이 어려지는데요.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용인 문테라피 샵은 분위기나 급여, 근무환경까지 여러면에서 만족스러울 만한 조건을 갖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용인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신는 분들은 한번쯤 참고해보세요~!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샵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216 센트럴코업, 에버라인 시청 용인대역 1번 출구에서 보도 3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위치인데요.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 편하게 출퇴근 하실 수 있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건물 내 무료로 주차 이용이 가능해 주차공간이나 주차비 걱정 없이 출퇴근 하실 수 있어요.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제일 먼저 확인하는 조건은 바로 급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업계에서 굉장히 후한 조건이라 이곳을 제일 먼저 권해드리고 싶었답니다. 우선 비율이나 급여를 알기 전에 프로그램 구성을 알아두시면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종목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이며, A코스 60분에 11만원, B코스 90분에 14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용인 마사지 구인구직
용인 마사지 구인구직

경력자 기준으로 비율은 7:3 이라고 해요. 보통은 5:5, 많아봤자 6:4 비율인데 문테라피 샵은 직원들의 높은 급여를 위해 관리사 비율을 더욱 높였다고 하는데요. 같은 일을 하더라도 1만원이라도 더 벌어 가는게 굉장히 중요하죠. 이런 면에서 돈 욕심 있으시고, 고수익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급여만큼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근무시간을 살펴보면, 주간조와 야간조 둘 다 모집 중인데요. 주간조 근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야간조 근무는 오후 7시 반부터 새벽 4시까지라고 해요.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중에서 근무시간이 너무 길어서 고민이신 분들! 면접 시 협의를 통해서 얼마든지 조율이 가능하답니다.

시청.용인대역 마사지 구인구직
시청.용인대역 마사지 구인구직

또한 출근시 갯수 보장이 되는데요. 하루 평균 30-40만원 정도 가져가신다고 보시면 된다고 해요. 연장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50만원까지도 가져가실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일 욕심 많으신 분들은 정말 좋은 기회네요.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스케쥴을 유동적으로 조절 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문테라피 샵에서는 알바도 모집 중이라고 하니 적은 시간 안에 높은 수입을 올리고 싶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면접이라도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일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손님에 따라 정말 쉬어간다는 느낌이 드는 손님이 있는가 하면, 두세명 하는 것 보다 훨씬 힘이 드는 손님들도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가게측에서 손님관리가 어느정도 이루어지는 것 또한 체크해야 되는데요. 문테라피 샵은 철저한 손님관리로 진상이나 만취손님을 받지 않는다고 해요. 편하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가 잘 잡혀있어 오랫동안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도 많아다고 하네요.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

경력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바로 실전에 투입되어 근무가 가능한데요. 초보자분들은 일을 해본 경험이 없기 때문에, 지원을 고민하시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문테라피 샵은 초보자도 모집하고 있는데요. 실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동작만 모아 체계적인 교육으로 하루만 익히셔도 바로 근무가 가능하다고 해요. 혹시 교육비가 들어 갈까봐 걱정이시라면, 절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무료로 교육이 진행되고 있어 부담없이 교육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문테라피 샵의 마사지 종목은 로미로미와 스웨디시인데요. 아로마나 건식 샵에서 근무하셨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는 다른 마사지와 다르게 강한 압이 필요하지 않은 부드러운 마사지랍니다. 그래서 일의 강도 또한, 다른 종목에 비해 낮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체력소모도 훨씬 덜하답니다.


용인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
용인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

오늘은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7:3이라는 파격적인 급여조건과 탄력적으로 시간 조정이 가능하며 분위기 좋은 샵에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은 용인 문테라피샵의 문을 두드려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모두 본인에게 맞는 구인, 구직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다른 지역의 마사지샵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하시면 좋은데요. 업종별, 지역별로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