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영등포시장역 마사지 구인구직 디자인에서 고급스럽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영등포시장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영등포에 위치한 디자인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위치도 좋을 뿐만 아니라 건물 하나가 다 샵인 곳이라 관리사님들께서 더욱 좋은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건물 전체가 다 한 샵이라니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위치 등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는 영등포시장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인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8길 15-1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에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끔 연결 해두었으니, 더 편하게 찾아가 보세요

영등포시장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영등포시장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에 대한 설명을 간단히 해드렸습니다. 이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격 요건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 무관의 21세에서 3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경력에 제한을 두지 않아서 초보자 분들도 쉽게 지원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항상 관리사님들의 편에서 생각을 하고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조건 확인 하시고 많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시겠습니다!

영등포시장역 마사지 구인구직 계단
영등포시장역 마사지 구인구직 계단

영등포시장역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 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오전 6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평일 주간 11:00 ~ 20:00, 야간 21:00 ~ 06:00, 주말 주간 11:00 ~ 20:00, 야간 21:00 ~ 06:00까지 기본적으로 지정이 되어있고요,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다면 협의 또한 가능한 부분이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실 것 같고요, 아르바이트도 가능하니 편하게 지원해보세요!

영등포시장역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영등포시장역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0분에 6만 원, 90분에 8만 원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시고요,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 지급 또는 주일 지급으로 선택 가능하시고요, 식대 및 교통비 또는 만근 시, 만근비도 지급을 해드리고 있으니 급여 외의 수익도 기대해 볼만 한 것 같습니다!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 좋은 소식이 있는데요, 숙식 제공도 가능하니 걱정 마시고 지원 하시면 되실 것 같네요!

영등포시장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영등포시장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개별 룸에 욕실 있고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최대한 투자하고 지원을 해드리고 있고요, 샵이 커지려면 관리사님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누구보다 더 잘 알고 계시는 운영진 분들과 함께 근무를 한다면 보다 좋은 근무 환경에서 근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최대한 관리사님들의 편의에 신경쓰고 지원을 해주시고 계시니 더욱 편하게 근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영등포시장역 디자인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영등포시장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