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영등포 고수익알바 세븐스웨디시에서 행운을 잡으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고수익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영등포 세븐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역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출퇴근에 굉장히 좋을 뿐만 아니라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굉장히 좋은 환경이라고 생각이 되어서 빨리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먼저 가져와봤는데요. 그럼 모집내용이나 위치 등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우리 관리사님들께서 찾아가보시려면 위치가 가장 중요하겠죠? 여기는 당산역 11번 출구에서 도보 1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에 있어서 찾아가시기에 굉장히 편하신데요, 뿐만 아니라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위치되어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에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05 헤링턴타워로 찾아가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지도 길찾기로 바로 이동이 되니 더욱 찾아가시기 편하실 듯 합니다!

영등포 고수익알바 관리실
영등포 고수익알바 관리실

영등포 고수익알바에서는 관리사님들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지원하실 수 있는 진입장벽이 낮은 편인데요, 경력 상관없이 39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계십니다. 이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어서 고민말고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구요. 초보자 분들께서는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크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샵 내에서 어려움 없으시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배우시고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영등포 고수익알바 관리실2
영등포 고수익알바 관리실2

우리 근무자님들께서 근무하실 수 있는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매장의 기본적인 영업시간은 낮 12시에서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구요. 주간이나 야간 중 8시간 근무하시면 되시구요, 알바 분들도 환영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8시간이 부담스러우시다면 근무시간도 협의 가능하니까요. 이 부분 면접 보실 때에 말씀 나눠보시면 되니 크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영등포 고수익알바 화장실
영등포 고수익알바 화장실

자 이제 거의 설명을 해드린 것 같은데요,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해하실 페이조건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30만원 이상을 벌어가시고 계시구요, 지급 방법 같은 경우나 더욱 더 자세한 급여는 면접 시에 사장님과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급여같은 경우는 직접 가서 들어 보시는게 궁금한 점 바로 물어볼 수 있고 더 신뢰가 간다고 생각이 되네요!

영등포 고수익알바 샤워실
영등포 고수익알바 샤워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사진들인데요. 사장님께서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시다고 들었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깔끔함이 잘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조명도 은은해서 관리사님들께서 관리하시기에 눈도 덜 피로 할 것 같구요. 아무래도 조명이 밝으면 더 피로가 잘 몰려와서 체력적으로도 굉장히 힘드시지 않으신가요? 여기까지 영등포 세븐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구직자님들께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영등포 고수익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