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영등포 꿀알바는 미유테라피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영등포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영등포 선유도역 인근에 위치한 미유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여기는 관리사님들을 우선적으로 생각을 하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보다 마음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는 샵이라고 생각이 되어서 빨리 소개를 해드리려고 가져와봤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테니까요 집중해서 잘 읽어봐주세요!

일단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선유도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인데요, 3번 출구나 4번 출구 아무대나 나오셔서 바로 보이는 건물입니다!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위치에 있기 때문에 대중 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인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118 휴라이프빌딩 6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로 이동합니다!

영등포 꿀알바 입구
영등포 꿀알바 입구

이제 위치를 소개해드렸으니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자격 요건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 무관의 3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데요, 진입 장벽이 그렇게 높지 않아서 더 많은 분들이 지원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경력자 분들 당연히 우대를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며, 더 자세한 우대 사항은 아래 급여 조건을 소개해드릴 때에 같이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등포 꿀알바 인포메이션
영등포 꿀알바 인포메이션

영등포 꿀알바의 근무 조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 4~6일 협의 중 가능 한 부분이며, 주간 근무는 낮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근무이며, 야간 근무는 오후 6시부터 다음 날 새벽 2시까지 기본적으로 지정이 되어있고요, 원하시는 근무 시간대가 있으셨다면 면접 시에 함께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양평동에서 구직을 원하시는 분들 빨리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영등포 꿀알바 대기실
영등포 꿀알바 대기실

이제 급여 조건에 대해 말씀을 드리고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지급이 되고 있는 비율은 5:5의 비율로 초보자 분들께서 보통 가지고 가시는 비율이고요, 경력자분들 께서는 우대 사항으로 6:4의 비율로 경력 관리사님들께서 더 많이 가져가실 수 있으십니다!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도 가능하고요, 원하시는 방법이 따로 있으시다면 면접 시에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영등포 꿀알바 관리실
영등포 꿀알바 관리실

최대한 관리님들께 맞춰주시고 계셔서 더 편하게 말씀 나누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시설들인데요, 너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라서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께서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하십니다! 관리실 또한 동선 편하게 배치가 되어있는 점이 맞춰주시고 계시다는 게 한 눈에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영등포 미유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영등포 마사지의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영등포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6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