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배우면서 근무하실 선생님 모셔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따끈따끈한 정보를 갖고 찾아온 권팀장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샵스웨디시 입니다. 오산동 오산시청 인근에 있는 더샵스웨디시는 인근에 오산역 롯데마트등 많은 유동인구가 왔다갔다하는 장소에 위치하여있습니다. 오산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이고 번화가라 버스도 많이 다녀서 출퇴근 하기에 안성맞춤이 아닌가 싶네요^^ 이렇게 많은 장점이 있는 더샵 스웨디시! 많이 궁금하실텐데 그럼 지금부터 더샵스웨디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더샵스웨디시는 인근에 아파트단지와, 대형마트 관공서, 각종 상가등 다양한 사람들이 오가는 길목에 위치하여서 항상 다양한 부류의 많은 손님이 찾아주시고 있는데요. 단골 손님도 충분하고 신규 고객님들이 끊이질 않습니다. 그럴때 걱정되는 진상 비매너 만취 손님들을 철저하게 차단하여 관리사 쌤들이 편하게 일할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사 쌤들이 편한 만큼 고객 만족도가 좋아진다는걸 잘 알고 있는 샵입니다.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하기엔 더샵스웨디시 만한곳이 없는것 같아요!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샵 스웨디시의 위치는 샵 뿐만아니라 관리사님들에게도 매력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오산역 도보 10분에 버스정류장은 도보 3분 거리에 있고 다수의 시외버스가 인근에 다니기 때문에 오산 외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관리사님들도 편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출퇴근 하실수 있답니다! 물론 주차도 가능하니 교통으로 고민하실 일은 없을것 같아요. 또한 인근에 다양한 식당들이 있어 다양한 식사를 즐기실수 있고 관공서도 가까워서 개인적으로도 엄청 좋은것 같아요.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더샵 스웨디시 내부에 들어서면 한눈에 봐도 깔끔하고 고급적인 인테리어가 반겨줍니다. 고객분들 상당수는 인테리어만 보고 온다고 할정도로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하얀 대리석이 특히 인상적인 실내입니다. 여기에 관리실은 넓고 쾌적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고 관리사 분들 또한 만족스럽게 근무 하실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 온도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하고 있어서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엔 따뜻하게 일하시는게 가능하고요 너무 건조하지도 않게 습도 관리에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관리사분들에게 불편함을 못느끼시게 항상 노렵하는 샵이랍니다.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샵스웨디시의 설명을 충분히 들으셨으니 조건도 많이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하나하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더샵 스웨디시는 60분과 90분 코스를 진행하고요 보통 70%+@로 진행됩니다. 60분을 하신다면 5만원+@, 90분을 진행하신다면 7만원+@ 를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근시 추가 수당도 있다고 하니 의욕이 많이 나는데요 상주근무 하시게되면 월 1000만원 이상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약이 끊이질 않으니 원하시는 만큼 일하셔도 충분히 많은 돈 받아가실수 있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거나 많은 돈을 원하신다면 놓칠수 없는 기회겠죠?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 부터 새벽 3시까지 하고 근무시간은 조율 가능하니깐 편하게 문의 주시면 될것같아요. 관리실 내부를 보면 넓고 개인 샤워실까지 실내에 있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여러 샵들을 봤지만 이정도로 넉넉한 공간을 보여주는 샵은 많이 못본것 같아요. 공간이 넓은 만큼 고객 분들도 편안한 분위기를 느끼시고 관리사분들도 답답한 느낌을 받을 일 없는 최고의 환경입니다. 고객분들도 만족하시지만 관리사 쌤들도 만족하시는 관리실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기에 불편한 점이 있다면 관리사분들의 의견을 듣고 개선까지 한다고 하시니 최고의 샵이 따로 없네요.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지금까지 오산동 더샵 스웨디시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 많이 만족 하셨나요? 위치 조건 따져봤을때 이만한 샵 찾기 어려운것 같아요. 경력자 관리사 분들은 더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편하게 일하실수 있고 초보분들도 쉽게 따라하실수 있도록 직접 교육해주신다고 하니 지금 마사지 구인구직 하고계신 관리사 분들이라면 고민 말고 문의 하셔서 직접 확인해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출퇴근도 편하고 좋은 위치로 손님 부족할 걱정 없는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샵 스웨디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아래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을 통해 자세히 알아 보실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2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