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오산 고수익알바 더샵이 정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오산 고수익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더샵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 홍보를 너무 잘해놔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신규샵임에도 불구하고 조건이나 위치가 굉장히 좋아서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내용이나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테니까요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찾아가시려면 위치가 제일 중요하겠죠? 그럼 위치부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오산 시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구요, 오산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라 찾아오시기에도 굉장히 쉬울 것 같습니다!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도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이용에 큰 불편함은 없을 듯 하구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 오산시 운천로 79 3층으로 찾아오시면 되십니다!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지도 링크로 이동이 되어 더 쉽게 찾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오산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오산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이제 본격적으로 오산 고수익알바의 자세한 모집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무관의 35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구요, 학생이나 직장인 투잡 상관없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초보자 분들이시거나 경력이 없으신 분들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친절한 관리 교육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교육 후 바로 근무하실 수 있으십니다! 경력자분들은 물론 경력 우대를 당연히 해드리고 있으니 섭섭해 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오산 고수익알바 복도
오산 고수익알바 복도

샵 내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다른 샵에 비해서 굉장히 영업시간이 긴 편인데요! 그 만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다는거겠죠? 여기는 자유로운 출퇴근을 하고 계서서 원하시는 시간대에 말씀하시고 출근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주간 평균 4개에서 7개 까지 하시고 계시구요, 중간이나 야간 같은 경우는 평균 5개에서 10개 까지 하고 계십니다! 오늘은 무조건 몇개 이상 해야된다, 말씀만 하세요! 원하시는 만큼 벌어 가실 수 있습니다

오산 고수익알바 관리실
오산 고수익알바 관리실

이제 구직중이신 관리사님들께서 가장 기다리시고 궁금해하실 복리후생이랑 페이조건을 말씀드리도록하겠습니다! 식사, 간식, 출퇴근 비용 모두 지원해드리고 있구요, 만근비나 소개비 다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 안 받는 날 없습니다! 만약 고객을 받지 않는 날이면 하루 페이를 지급해드리고 있으니까요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페이 지급은 기본적으로 당일 지급이 되고 있구요. 원하시면 주급이나 월급도 가능하니 편하게 말씀해보세요!

오산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2
오산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2

페이는 보통 6:4로 지급이 되고 있구요. 원하시는 만큼 벌어가실 수 있도록 다 맞춰드리려고 노력하고 계십니다! 수입은 출근에 따른 본인 몫이니 출근만 하시면 되십니다! 원하시는 만큼 벌어가세요! 샵에서는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최대한 신경쓰고 계서서 고객관리에 정말 철저하다는 것을 보장드립니다! 오랜 화류계 생활로 쌓은 노하우로 어떤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느껴보세요! 텃새 또한 신규 샵이라 서로 챙겨주기 바쁩니다!


여기까지 오산 더샵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오산 고수익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