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왕십리 고수익알바는 오를테라피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왕십리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성동 왕십리에 위치하고 있는 오를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주변 인근에 지하철 호선이 굉장히 많아서 위치가 굉장히 좋은 편인데요, 위치가 좋은 만큼 근무 환경 또한 좋아서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좋을 것 같아서 소개를 해드리려 하니까요 끝까지 잘 읽어 봐주세요!

먼저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지하철 호선이 굉장히 많아서 2호선, 5호선, 수인분당선, 경의중앙선 중 아무거나 타셔도 찾아갈 수 있기 때문에 출퇴근에 굉장히 편리할 것 같고요, 가장 가까운 역은 한양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기에 편할 것 같네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성동구 마조로 14 지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십니다.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왕십리 고수익알바 대기실
왕십리 고수익알바 대기실

여기까지 위치를 간단하게 살펴보았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 무관의 20세에서 35세 이하의 용모단정한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초보자도 지원이 가능한 이유가 매장에서 따로 교육을 통해서 전문 관리 일을 배우신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께서도 부담없이 지원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왕십리 고수익알바 관리실
왕십리 고수익알바 관리실

왕십리 고수익알바의 근무 시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간이나 야간, 중간, 아르바이트를 모두 구인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파트가 있으셨다면 편하게 지원을 해주시면 되시고요, 매장의 기본적인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영업 시간 참고하시면 되시고요, 따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24시간 문의 가능하니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연락을 해보시면 되십니다!

왕십리 고수익알바 관리실2
왕십리 고수익알바 관리실2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30만 원 이상의 수익을 벌어가시고 계시고요, 평균적으로 가져가시고 계신 수익이니 성실하고 열정 있게 근무를 하신다면 누구든지 원하는 페이로 원하시는 만큼 확실히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 오직 오를테라피에서만 가능한 만큼 후회하지 마시고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왕십리 고수익알바 관리실3
왕십리 고수익알바 관리실3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인데요, 모든 분들이 근무하시고 싶게 생긴 인테리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근무하실 때에 인테리어도 굉장히 중요한데, 여기는 너무 깔끔하고 예쁜 화이트톤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라서 더욱 근무하실 때에 좋을 것 같은데요 그럼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고, 여기까지 왕십리 오를테라피에 대한 소식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왕십리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8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