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용인 꿀알바 힐링원테라피에서 근무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용인 꿀알바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용인 농서동에 위치한 힐링원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새롭게 오픈하게 되어서 가족같이 편하게 근무하실 관리사님 모집한다고 하십니다. 신규 오픈 샵이라고 해서 고객님이 없을까봐 걱정되시는 분들 계시죠? 최고의 영업진이 오픈한 샵이라서 신규 샵 임에도 불구하고 갯수 보장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 없으십니다!

용인 꿀알바 인포메이션
용인 꿀알바 인포메이션

그럼 아래 이어서 모집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테니까요. 집중해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일단 찾아가시려면 위치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먼저 위치부터 설명을 드리자면 주변 상권이 굉장히 잘 발달이 되어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구요, 도보 1분도 안되는 거리에 버스정류장 또한 위치 되어 있기 때문에 버스를 이용하여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식이 되는 듯 합니다.

게다가 주변에 근린 공원이나 지식산업센터, 삼성전자 등 직장인들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정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없을 거란 걱정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직장인 피로는 정말 말도 안되게 많이 쌓여있으니까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천로172번길 42 3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구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조금이라도 찾아가시기 편하시도록 길 찾기 링크를 걸어뒀으니까요 더 편하게 찾아가 보세요!

용인 꿀알바 대기실
용인 꿀알바 대기실

이제 본격적으로 용인 꿀알바의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여기는 경력 무관이라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한 구직자 분들께서 지원을 하시기에 진입 장벽이 낮은 편인 점이 굉장히 좋은 조건인 듯 한데요, 초보자 분들이라도 쉽고 빠르게 습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부분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고, 친구나 지인과 함께 동반으로도 지원이 가능하니 부담 없이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용인 꿀알바 복도
용인 꿀알바 복도

근무시간은 관리사님들께서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을 것 같은데요, 최대한 협의 후 결정을 하고 있고요, 주간/야간/중간/평일이나 주말 알바 등 모두 가능하니 면접 보실 때에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휴무 조건 또한 관리사님들에게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 또한 편하게 말씀하시면 되실 것 같네요! 샵에서는 최대한 관리만 하실 수 있도록 다른 부분 모든 걸 운영진 분들이 관리를 하고 있으니, 근무하실 때 만큼은 편하게 하시면 되십니다!

용인 꿀알바 샤워실
용인 꿀알바 샤워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페이 및 근무시간은 70분에 10만원으로 지정이 되어 있습니다. 경력자 우대로 최대한 급여 조건 맞춰드리고 있으니 면접 시에 더 자세히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근무시간으로는 주간 오후 12시부터 오후 20시, 중간 오후 16시부터 오전 24시, 야간 오후 19시부터 다음 날 새벽 03시까지 이며,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조정이 가능하니 부담 없이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여기까지 용인 힐링원테라피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용인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