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울산 마사지알바의 중심! 강남스웨디시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울산 마사지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울산 강남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이름만큼 최고의 조건으로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위치 또한 너무나도 좋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위치만 봤을때도 너무 좋은데요 최고의 조건이 무엇인지 아래 이어서 본격적으로 더 자세한 모집내용이나 위치를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면접을 보실 때 찾아가보시려면 위치가 중요하겠죠? 자세한 위치 소개를 해드리자면 여기는 울산 시외 버스 터미널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기에 굉장히 편하신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데에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울산 남구 달삼로 49-1 4층으로 찾아오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에 지도 길 찾기 링크를 걸어놨으니까요 찾아오시는 데에 더 쉬울 것 같습니다^^

울산 마사지알바 외관
울산 마사지알바 외관

이제 위치를 설명드렸으니 본격적으로 모집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너무 좋은게 연령 제한이 없다는 건데요. 경력도 무관인 부분이라 제한되는 부분은 성별 제한 밖에 없습니다 여성의 분들이시라면 누구든지 다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나도 좋은데요. 초보자 분들 경력이 없으셔서 많이 걱정되시나요? 걱정하실 필요 전혀 없습니다! 별도의 교육을 통해서 금방 배우실 수 있으니까요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울산 마사지알바 조형물
울산 마사지알바 조형물

울산 마사지알바는 요일이나 시간 등 모든 조건들을 맞춰드릴 수 있으니 원하시는 근무 요일이나 시간대가 있으셨다면 면접 보러 가실 때에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샵에서는 최대한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맞춰드리고 있으니까요 가셔서 편하게 근무만 하시면 되실 것 같네요! 자유로운 근무시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편하게 근무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식인 듯 합니다.

울산 마사지알바 관리실
울산 마사지알바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페이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50만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구요, 울산 최대의 조건이라고 말씀드린 것 처럼 더 자세한 페이는 면접 보실 때에 들어보시면 되십니다! 지급 방법으로는 월급이나 주급, 당일 지급 모두 가능하니까요 원하시는 지급 방법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 하시고 페이 받아가시면 되실 것 같네요! 왠만한 부분들은 모두 관리사님들에게 맞춰져 있습니다^^

울산 마사지알바 관리실2
울산 마사지알바 관리실2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사진들 입니다. 조명이 밝지 않아서 눈의 피로가 덜할 것 같네요 여기서도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신경쓰고 있다는 것이 잘 느껴지는 듯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울산 강남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울산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5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