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울산 1인샵 마사지 알아보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미용과 뷰티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울산 1인샵 마사지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추석 연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연휴를 보내실 계획이신가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의 경우에는 시골로 내려가지 않을 계획입니다. 아무래도 어른들이 나이가 좀 있으시다 보니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불안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대신 마음을 전하는 전화한통은 드리면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 모두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고 기회가 되시면 마사지도 받고 힐링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울산 달동 1인샵 미나

울산 달동 1인샵 미나
울산 달동 1인샵 미나

첫번째로 알려드릴 울산 1인샵 마사지는 울산 미나입니다. 남구 달동 24시등뼈해장국 근처에 위치한 이 샵은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새로운 명품 테라피를 즐겨볼 수 있는 곳이에요. 미나원장님이 직접 정성을 다해서 고객님을 귀빈으로 모시는 곳이랍니다.

울산 1인샵 미나
울산 1인샵 미나

프로그램은 전신 오일 마사지 60분에 9만원, 건식과 오일, 발마사지가 포함된 90분에 12만원, 고급왁싱과 아로마테라피가 포함된 90분 코스는 15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서 왁싱만 받아보실 수도 있는데요. 브라질리언 중급왁싱은 8만원, 고급코스는 9만원, 청결왁싱은 7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 코스로 왁싱와 림프존관리도 함께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패키지는 10만원, 2패키지는 11만원, 3패키지는 12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죠.

달동 1인샵 미나
달동 1인샵 미나

말씀드렸듯이 관리사님은 한국인 여성 원장님인 미나 원장님께서 직접 관리를 해주시는 곳인데요. 무려 경력이 5년이상인 베테랑이십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 무료 주차도 가능하니 부담없이 많은 이용 부탁드릴게요~





울산 삼산동 1인샵 나빌레라

울산 삼산동 1인샵 나빌레라
울산 삼산동 1인샵 나빌레라

두번째로 알려드릴 울산 1인샵 마사지는 나빌레라인데요. 울산 스웨디시 마사지로 매우 유명한 곳이에요. 남구 대성스카이렉스 인근에 위치한 이 샵은 24시간 예약과 문의가 가능하구요. 풍부한 경력으로 마상없는 스웨디시를 만나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더불어서 울산 최고의 요가스웨디시도 만나보실 수 있는 곳이죠. 몸과 마음의 힐링을 받을 수 있는 나빌레라 많이 방문 부탁드려요!

울산 1인샵 나빌레라
울산 1인샵 나빌레라

더불어서 현재 가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이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 70분에 10만원, 90분에 13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구요. 요가 스웨디시는 70분에 12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말씀드렸듯이 관리사님은 한국인 여성 26세 혜원 원장님이 직접 관리해주시는데 상기 종목 경력이 4년에 빛나는 프로이십니다.

삼산동 1인샵 나빌레라
삼산동 1인샵 나빌레라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지만 예약을 하신다면 24시간 이용도 가능해요! 더불어서 무료주차도 가능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죠? 부담 없이 많은 방문 부탁드릴게요~


자 이렇게 오늘은 울산 1인샵 마사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혹시 마사지에 대한 더 다양한 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저는 다음에 더욱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지역 1인샵 마사지 더보기▼






조회수 1,93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