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원주 고수익알바는 비비스웨디시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원주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원주 단계동에 위치한 비비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 건데요, 여기는 일 하시는 거 외의 부분은 최대한 힘든 일 없게 케어를 해주시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이 부분을 봤을 때에 관리사님들께서 더욱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모집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위치를 먼저 간단히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주 시외 버스 터미널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데요, 가까운 인근에도 버스 정류장도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 굉장히 편할 것 같습니다. 장미 공원도 앞에 있어서 더욱 찾아가시기에 쉬울 것 같네요! 정확한 주소는 강원 원주시 장미공원길 47-8 2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주 고수익알바 로고
원주 고수익알바 로고

위치를 간단히 살펴보았고요, 이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으로는 20세 이상에서 40세 이하의 여성 분들이시면 경력이나 초보자 상관없이 누구나 다 지원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초보자 분들도 쉽고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까요 관련 업종 경력이 없으시다고 하시더라도 너무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시단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원주 고수익알바 복도
원주 고수익알바 복도

원주 고수익알바의 근무시간은 주간과 야간으로 나뉘어져 있고요, 매장의 기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이며 정확한 근무 시간은 협의 후에 진행을 해보시면 되십니다.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던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식이 되는 듯 합니다.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어려우신 분들은 숙식 제공 또한 가능하니까요 편하게 지원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원주 고수익알바 관리실
원주 고수익알바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는 면접 후에 협의로 진행이 되고 있고요, 초보자 분들이라도 5:5에서 6:4까지 협의가 가능하고요, 경력자 분들은 면접 후에 협의로 최대한 조건은 다 맞춰드리고 있으니 면접 보실 때에 말씀 잘 나눠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는 보장해드리고 있으니 고객 걱정 또한 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최대한 관리사님들 편의에 맞춰주시는게 너무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원주 고수익알바 샤워실
원주 고수익알바 샤워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입니다! 근무를 하실 때에 인테리어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위에 사진들을 보시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라 실제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도 굉장히 만족을 하시면서 근무를 하고 계시다고 하시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왜 외 적인 부분이 최대한 힘든 일 없는지 알 것 같네요! 그럼 여기까지 원주 비비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원주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