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원주 마사지알바 벨르스웨디시에서 함께 할 관리사님 모집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원주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원주 반곡동에 위치한 벨르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규로 오픈 한 샵이기 때문에 깔끔한 시설 보장드리고 있고요, 상권 또한 굉장히 좋아서 신규 샵임에도 불구하고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다고 하십니다! 그러면 아래 이어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찾아 가보시려면 위치를 살펴봐야 하는데요, 강원도라고 해서 낙후 되고 멀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 데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경기도 권이며 중부권 교통의 허브로서 고속,시외, 기차 등등 편리한 교통 수단이라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십니다! 정확한 주소는 강원 원주시 양지로 64-1 5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주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원주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교통 수단이 편한 게 최고의 장점인 듯 하네요! 그럼 이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을 하시기 전에 가장 먼저 보아야 할 부분이 자격 요건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여기는 경력 무관의 23세에서 29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데요, 관련 업종을 경험해보시지 않은 분들도 다음 날부터 바로 근무 하실 수 있으시도록 교육을 해드리고 있고요

원주 마사지알바 관리실
원주 마사지알바 관리실

원리만 알면 쉽게 배우셔서 빠르게 근무를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십니다! 경력자 분들은 면접 당일부터 바로 근무 가능하니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십니다. 원주 마사지알바의 근무 형태는 주중, 주말, 주간, 야간, 아르바이트 등 어떤 방식으로 든 함께 스케줄을 조절하여 편하고 부담 없이 근무하시면 되시고요, 원하시는 요일, 시간 선택하셔서 출근 하시면 되십니다.

원주 마사지알바 샤워실
원주 마사지알바 샤워실

자유롭게 스케줄 조정이 가능한 점이 너무 좋은 조건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초보자 분들께서 받아가시는 비율은 5:5이고요, 경력자 분들은 6:4로 관리사님들께서 더 많은 비율을 가져가실 수 있으시고요, 원주는 코로나 안전 지역이기 때문에 유동 인구도 많고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도 많으니 개수 걱정은 하실 필요 없으실 것 같네요!

원주 마사지알바 복도
원주 마사지알바 복도

전 스텝들이 낮은 자세로서 열심히 일하고 누구보다 솔선수범 하는 곳입니다. 관리사님들께서 최대한 좋은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제공해드리며 무엇보다 사람의 인성이 갖춰진 분들이라 더욱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여기까지 원주 벨르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고요,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원주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