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위례동 마사지 구인구직 , 아늑한 공간~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위례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요즘 마사지를 받으면서 휴식을 취하거나 힐링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며, 관리사 수요가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데요. 또한, 시간 대비 높은 수익과 탄력적인 근무시간 조절 등 자유롭게 고수익을 벌어갈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관리사 직업의 인기가 더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향으로 관리사 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처음 일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어떻게 구직을 알아봐야 하며, 구직을 준비할 때 어떤 점을 유의하고, 중요한게 무엇인지 아직 감이 안 잡혀있는 분들도 많으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초보자, 경력자 모두 솔깃할 만한 확실하고 파격적인 조건을 갖춘 스웨디시예스 샵 구인정보를 준비했는데요. 구직을 제대로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집중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성남 위례 예스스웨디시 샵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 30 아이페리온 2층, 위례서일로마을 카페거리에서 도보 5분 이내에 위치해 있어요.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아무래도 교통이 잘 되어 있는 곳을 선호하시는데요. 샵 앞에 바로 버스정류장이 있어 편안하게 출퇴근이 가능하답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주차문제는 따로 협의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위례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중요한 조건은 바로 급여일텐데요. 급여를 알아보시기 전에 미리 프로그램과 가격을 알아보시면 더욱 이해하시기 쉬울거에요. 프로그램은 오일 스웨디시, 슈크림 스웨디시로 구성되었으며, 오일 스웨디시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 / 슈크림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9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위례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위례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웨디시예스

초보나 경력에 따라 디테일한 급여는 조금 차이가 있지만, 보통 60분 코스는 5만원, 90분 코스는 7만원 정도 가져간다 보시면 되는데요. 근무 기간과 시간이 어느정도 이상 확보되시는 분들이라면 월 1천만원 이상 넘어가신다고 보면 된답니다. 5:5나 6:4가 보편적인 비율인데요. 스웨디시예스 샵은 관리사분들의 높은 수익을 위해 가게 측 수익배분율을 낮췄다고 해요. 돈 욕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최적의 조건이네요!

급여조건이 좋아도 시간이나 스케쥴이 맞지 않는다면 근무할 수 없는데요. 또한 너무 타이트하게 근무시간을 짜버리게 된다면 마찬가지로 일하기가 어렵기 마련이죠. 이런 면에서 스웨디시예스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바로 근무시간 자율이기 때문입니다. 일주일에 하루이틀밖에 시간을 못낸다 라고 하시는 분들도 가능하시고, 출근을 하더라도 짧게 일해야 된다 하시는 분들도 자유롭게 근무가 가능하답니다.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

주간이나 야간 혹은 풀타임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상주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높은 수익까지 챙겨보실 수 있으니 좋은 기회랍니다. 위례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 중에서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로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높은 수익구조와 자율적인 근무시간은 최상의 환경이죠.

일에만 집중할 수 있는 근무 환경 조성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만취자나 매너 없는 손님들이 왔을 때는 두배, 세배 더 힘이 들기 때문에 가게 측에서 어느 정도 걸러줘야 하는데요. 이익만 추구해 진상 손님들도 받아버리는 그 고충은 오로지 관리사님들에게 돌아가기 때문에 일의 강도와 스트레스가 높아질 수 밖에 없죠. 그렇기 때문에 일 하기 좋은 환경을 갖추기 위해서는 손님 관리가 잘 되어 있는 샵을 찾아야 하는데요. 스웨디시예스 샵은 철저하고 꼼꼼한 손님 관리로 스트레스 없이 근무하기 좋다고 해요.

성남 위례동 마사지 구인구직
성남 위례동 마사지 구인구직

어디 하나 흠 잡을곳 없는 조건이지만, 손님이 없다면 전부 소용없는 내용인데요. 그래서 위례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실 때는 손님이 많은 곳인지 알아보는 것도 중요해요. 스웨디시예스 샵은 적극적인 홍보와 탄탄한 단골층이 있어 꾸준한 손님유입이 있어 갯수는 신경쓰실 필요가 없답니다!

조건은 만족스럽지만 너무 멀리 살아서 출퇴근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특별복지부분이 있는데요. 왔다갔다 하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숙소를 지원해준다고 해요. 월세나 보증금이 만만치 않은 요즘시국에 무료 숙소 지원은 큰 돈이 나가는걸 막아주기 때문에, 돈을 모아야 하거나 큰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조건이네요.

스웨디시 구인구직
스웨디시 구인구직

또한 새벽에 퇴근하시는 분들은 어쩔 수 없이 택시를 타고 퇴근을 하셔야 하는데요. 하루 이틀 모아본다면 무시하지 못할 정도로 꽤 많이 나가게 되는데, 스웨디시예스 샵에서는 야간에 근무하시는 분들을 위해 택시비도 지원한다고 해요. 이 밖에 여러 가지 복지 혜택이 있다고 하니 면접 때 자세하게 설명 들어보세요!

오늘은 위례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높은 급여와 자유로운 출퇴근 시스템, 철저한 손님 관리와 완벽한 복지까지 다 갖춘 곳은 찾기 어려우실 것 같아요. 스웨디시예스 샵은 오로지 일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기 때문에, 일에만 집중할 수 있어 많은 급여를 벌어가기 좋은 샵이여서 구직을 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밖에 다른 지역의 마사지샵 정보를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전국 마사지샵 구인과 구직정보와 테마별로 빠르고 쉽게 찾아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상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5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