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유성온천역 마사지 구인구직 로하스테라피에서 새로운 분을 모집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유성온천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 로하스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능력 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일하시는 만큼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신데요,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은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끝까지 읽어 봐주세요!

먼저 찾아 가보시려면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부분이 위치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여기는 유성온천역과 구암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고요, 더 가까운 역은 유성온천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요, 건물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도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더 찾아가시기에 편할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대전 유성구 계룡로 62 2층이고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 가보세요!

유성온천역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유성온천역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았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격 조건은 경력과 연령 무관이고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을 하실 수 있으신데요, 초보자 분들은 1:1로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교육 후 어렵지 않게 바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유성온천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유성온천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유성온천역 마사지 구인구직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시간은 낮 2시에서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연락도 가능하고요, 자세한 근무시간은 협의 후에 결정되는 부분이라 연락을 통해 자세히 들어보시거나 면접 후에 협의 하시고 조정이 가능하니까요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시고요 원하시는 근무시간이 있으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되는 듯 합니다!

유성온천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유성온천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월 평균 50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인센티브도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고수익도 보장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주간이나 야간 파트 아르바이트도 모집을 하고 있으니까요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도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시겠습니다!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도 있으실 텐 데요

유성온천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유성온천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해당하시는 분들은 운영진 분들과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경력자나 자격증 소지자 분들은 특별 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 기대하고 가보셔도 되실 것 같네요! 여기까지 유성온천역 로하스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유성온천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샵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