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은 노블레스테라피에서 힐링 하면서 근무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은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준비 했는데요. 구직활동을 하시고 계신 분들은 구직활동에 성공을 하셨나요? 요즘 코로나 영향으로 줄어든 일자리에 많은 분들이 일자리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심지어 알바자리 구하는 것도 쉽지 않은 상황인데요. 권팀장이 은평구에 위치한 노블레스테라피 샵의 구인내용을 소개 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아직 구직활동을 하시고 계시는분들이라면 유용한 소식이니 집중하고 읽어봐주세요!!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노블레스테라피샵은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샵인데요.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갖으실 텐데요. 노블레스 샵의 위치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블레스샵은 은평구 연신내역에 인근에 샵이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사실 근처에 역이 있고 없고 차이에 따라 손님방문이 많이 차이가 나는데요. 역세권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손님이 찾아주시고 있답니다^^ 주소는 은평구 연서로277길 16-16 2층입니다.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노블레스 샵의 건물 외관 모습인데요. 샵 건물이 대형 건물은 아니만 주변에 맛집, 음식점, 술집, 카페 등등 다양한 상권들이 밀집 되어 있어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장소 인데요. 골목 골목에 많은 상가들이 있어 한골목에서 많은 것들을 해결 할수 있는 샵의 위치 입니다.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기에 현재 관리사님 부족으로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고 하니 손님 걱정, 갯수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노블레스 샵은 걱정 하실 필요가 없는 샵이라는 점 알아두세요!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사실 샵의 시설을 많이 신경 쓰시는데요.

노블레스테라피샵은 기대에 실망하지 않을 만한 시설을 가지고 있는 샵인데요. 샵을 들어서면 밝은 분위기의 샵 내부가 눈의 띄는데요.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고 심플한 내부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 서비스를 제공받는 손님들에게 만족감을 느낄수 있는 샵 시설입니다. 관리사님들 역시도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겠죠!!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사실 샵 시설중에 관리사님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시는 공간이 관리실이다 보니 관리실 시설또한 매우 중요한데요.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노블레스테라피 샵의 관리실 역시도 깔끔하고 위생적인 관리실 환경을 유지 관리하고 있는데요. 관리실 공간이 타샵에 비해 넓게 되어 있으며 관리 베드에는 비닐커버를 사용하고 있어 손님, 관리사님 모두 위생적인 관리를 진행 하실 수 있답니다. 오랜시간 관리를 진행하시는 관리사님이 편하게 관리를 할수 있다는점!!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실 내용이 한가지가 있는데요.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아무래도 남성고객분들이 많이 있다보니 20세 ~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조건만 참고를 해주세요!! 그럼 기다리시던 모집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주간, 야간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 하답니다!!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혹시 초보자분들이라면 "나 스웨디시, 마사지 1도 모르는데 근무 할수 있을까?" 걱정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걱정 NO!! NO!! 노블레스테라피 샵은 쌩초보분들을 위한 속성 교육 코스가

메뉴얼로 마련되어 있어 4~5 시간 정도면 충분히 배우시고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근무시간도 알아보겠는데요. 영업시간은 낮12시 ~ 새벽 4시 까지 운영되며 주간,야간, 주중, 주말, 파트타임, 요일 관계없이 시간을 모두 맞춰 드리고 있습니다 ^^ 엄청난 장점이죠!!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은평구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이정도 내용을 읽어보셨다면 가장 중요한 내용이 궁금하실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노블레스샵은 급여 또한 최고의 대우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일급 50만원으로 약 20일 근무시 월 600

~ 1000만원 이상의 고수익도 가능하답니다. 많은 손님들이 꾸준히 방문을 해주시고 계시기 때문에 돈욕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근무시간과 노력에 따라 많은 수입을 가져가실수 있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은평구 노블레스 샵은 관리사님들을 우선적으로 배려하고 샵을 운영하기 때문에 높은 만족감을 느끼시고 근무를 하실 수 있는데요. 다른 곳에서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해 이직을 고민 하시는 분들이나 새롭게 도전을 하시고 싶은분들, 고수익을 벌어가고 싶은 분들이라면 노블레스에서 그 기회를 잡아 보세요!!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5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