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은평 고수익알바 T.O.P보다 브이아이피아로마!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은평 고수익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은평 브이아이피아로마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연령제한이 굉장히 좁은 편이지만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께서 높은 만족도를 가지고 근무를 하시고 계시다고 합니다. 위치 또한 너무 좋아서 출퇴근에도 굉장히 편한 편이구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모집내용과 위치를 소개해드리도록 할테니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일단 찾아가시려면 위치부터 살펴봐야겠죠? 여기는 새절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에 있구요,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위치 되어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겐 아주 좋은 조건인 듯 합니다. 주변 상권들도 굉장히 잘 발달이 되어있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 또한 많다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은평구 음앙로 13길 14로 찾아오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찾기 링크로 이동합니다!

은평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은평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상관없이 20세에서 33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구요, 경력자나 초보자, 알바나 정직원 어떤 유형이로든 다 가능하니 부담없이 지원해주시면 되실 것 같구요, 초보자분들이나 경력이 별로 없으신 분들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샵 내에서 체계적으로 교육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배우신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은평 고수익알바 복도
은평 고수익알바 복도

은평 고수익알바의 근무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매장 내의 기본적인 운영시간은 오전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2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이 안에서 원하시는 근무시간대 있으시면 면접 시에 조정하시고 근무 하시면 되시구요, 주간이나 야간 다 가능하니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자유로운 근무시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매력적인 소식인 것 같습니다!

은평 고수익알바 관리실
은평 고수익알바 관리실

이제 거의 다 말씀을 드린 것 같은데요. 그럼 마지막으로 페이조건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25만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구요, 일단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은 아쉽게도 이 부분 뿐이라 급여 지급 방법이나 더 자세한 급여 내용은 면접 시에 사장님과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경력우대 당연히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이 부분 기대하고 가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은평 고수익알바 샤워실
은평 고수익알바 샤워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입니다. 한 눈에 봐도 깔끔함이 느껴지는데요. 조명도 하얀 조명이 아닌 노란 조명이라 관리사님들 근무하실 때 눈이 조금이라도 덜 피곤 하실 것 같네요! 그럼 여기까지 은평 브이아이피아로마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은평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