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의왕 마사지 구인구직은 블루테라피에서 근무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의왕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의왕 삼동에 위치한 블루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기는 자유로운 출퇴근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소식이 되는 듯한 근무 환경인 것 같은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끝까지 잘 읽어봐 주세요!

먼저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확한 주소를 안내해드리자면 경기 의왕시 부곡중앙남1길 6 2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의왕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출퇴근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보세요!

의왕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의왕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여기까지 위치를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을 살펴보자면 경력 무관의 40세 이하의 성인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물론 경력자 분들에게는 당연히 우대 사항이 있는 부분이고요, 경력이 없으시다고 하시더라도 매장 내에서 교육을 해주시는 것만 잘 따라오신다면 충분히 교육 후에 실 근무 하실 수 있으니까요 걱정 마시고 지원해보세요!

의왕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의왕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의왕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다음 날 새벽 4시에 마감하는 샵으로 특별히 정해진 출퇴근 시간이 없는 자유로운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고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편하신 시간에 오셔서 원하시는 만큼 근무를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자유로운 출퇴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식이 되는 듯 합니다!

의왕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의왕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궁금해 하셨을 것 같은데요, 일반적인 시간을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0만 원 이상의 수익도 가능하니까요 필요한 만큼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시고요, 숙식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숙식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으니 걱정 마시고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급여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의왕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의왕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복장도 관리사님 마음에 드는 자유 복장이니까요 단정하게 만 입고 다니시면 아무 문제 없으니 편하게 생각하시면 되시고요, 아르바이트나 정직원 모두 지원이 가능하고 원하시는 근무 형태와 근무시간은 편하게 협의 후 결정하시면 되시고요, 언제나 관리사님들이 편하기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신경을 써주시고 계시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여기까지 의왕 블루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의왕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