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의정부 마사지 구인구직 핑클스웨디시에서 일하시고 부자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오늘의 구인구직 정보! 바로 의정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입니다.

마사지업종은 자유로운 근무시간과 높은 수익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전업으로 안하시고 아르바이트도 가능하니 단기 수익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아르바이트입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가능하니 의정부 지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계신 관리사님이라면 놓치지말고 꼭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의정부 마사지 구인구직 핑클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릴건데요. 핑클스웨디시는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161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의정부 민락동으로 검색하시면 좀 더 쉽게 검색이 가능하시답니다. 어룡역에서 1km정도 떨어져있어 도보로 이동하기에는 조금 먼 위치에 있습니다만 어룡역에서 버스를 타시면 10분 정도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어룡역에서 승차하셔서 산들마을 2단지에서 하차하시면 금방 핑클스웨디스를 찾아오실수 있습니다. 지도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핑클스웨디시 인근에는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 영화관 두곳이나 있을 정도로 번화한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에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있고 많은 맛집과 즐길거리가 있어 늘 유동인구가 많이 있습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신규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오시고 단골 고객님도 많이 확보한 핑클스웨디시라 손님 부족 걱정하실 일 전혀 없이 원하시는 만큼 갯수를 채우실수 있답니다.


의정부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의정부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의정부 마사지 구인구직 핑클스웨디시에서는 스웨디시를 할줄 아시는분 아니면 배워보고 싶으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45세 이하 여성분이면 지원 가능하시고요. 처음하셔도 전혀 어려울일 없답니다. 샵에서 초보분들 대상으로 친절하게 하나하나 가르쳐 드리고 바로 근무에 투입할 정도로 준비를 시켜주신답니다. 경력자분들에겐 경력자 우대를 해드린다고 하니 처음하시는 분 경험있으신 분 모두 만족스럽게 시작하실수 있습니다.


의정부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의정부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핑클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오전조, 오후조, 야간조 이렇게 나뉘어져 있는데요. 이 시간 안에서 원하시는 시간대에 근무가 가능합니다. 최대한 시간 맞춰드리지만 늦게 지원하시면 해당 시간대가 꽉차서 원하는 시간대를 놓치실수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늦지않게 지원하세요! 특히 금, 토, 일 주말 알바를 더 많이 뽑고 있으니 주말 고수익 단기 알바 하실분들 참고하세요!


의정부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의정부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핑클스웨디시에서는 상주 근무도 가능하십니다. 원하시는 분들 상주로 지원해주시면 되고요 면접 보실때 숙식 문의하시면 협의를 통해 해결해주신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이 원하는 날에 쉬실수 있는것도 장점인데요 사전에 협의하시면 원하는 날을 골라서 쉬실수 있습니다. 핑클스웨디시는 관리사님의 요구조건을 최대한 들어주고자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크게 어느 샵보다 편안하게 일하시는게 가능하답니다.


의정부 마사지 구인구직 핑클스웨디에서 제일 중요한 정보는 역시 급여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월 700만원 이상 수익이 가능하고 본인이 열심히 한다면 그 이상도 버실수 있습니다. 팁을 받으시거나 추가 인센티브를 받으신다면 어마어마하게 버실수 있으시답니다. 물론 주말 아르바이트만 하셔도 충분히 버실수 있도록 페이보장도 해드린다고 하니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계신 분들이나 단기간 투잡 아르바이트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핑클스웨디시를 강력 추천합니다.!


의정부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의정부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핑클스웨디시는 전원 여성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어 적응하시기 수월합니다. 또 분위기가 매우 좋아서 텃새 같은건 전혀없습니다. 사람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실일 없으실거에요^^ 스웨디시의 코스로는 60분 80분 100분 코스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고요. 이번에 뽑는 종목은 아니지만 타이 건식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옆에서 배우시면 좋을것 같아요.


지금까지 의정부 마사지 구인구직 핑클스웨디시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상당히 좋은 조건의 샵인거 아시겠나요? 상주도 가능하고 아르바이트도 가능한곳을 찾으시는 분들 의정부 지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 놓치지 말고 지원하세요! 문의사항이 있거나 지원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14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