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하루만 버티면 주말이네요! 크리스마스도 별로 남지 않았는데 다들 계획은 잘 짜고 계시나요~? 이번엔 코로나 때문에 분위기도 전혀 나지 않는거 같아요. 왠지 저도 그렇게 사람들도 점점 축 늘어지는 기분이랄까요? 연말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도 만나지 못하고 운동도 못하는게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안타깝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저를 좀 돌보는 시간을 갖고 싶어서 지인의 추천으로 의정부 1인샵 마사지 샵을 다녀 왔습니다!
1인샵 마사지 샵은 의정부역에서 도보 3분이내에 이내에 위치해 있어요. 역 근처라 그런지 자동차보다 대중교통이 더 편해 보일 정도에요!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주차도 지원해준다니 참고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갔는데 눈에 잘 띄는 건물이라 길치인 저도 잘 찾아갈 수 있었답니다^^ 6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어요.
샵 입구앞에는 코로나 방역에 대한 안내문이 붙어있었어요. 수시로 집기와 매장 내부를 소독하고 공기청정기와 손소독제가 곳곳에 구비되어있다는데요. 제가 1인샵을 추구했던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위생과 사람들과는 최소한으로 마주치고 싶었기 때문에 1인샵 마사지 샵을 고집했는데, 최선을 다해 방역에 힘쓰는걸 보니 안심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내부는 굉장히 심플하고 모던했어요. 샹들리에가 정말 고급스럽네요^^ 1인샵 치고는 규모가 꽤 있었고 들어올 때 은은하게 나는 아로마 향이 정말 힐링하러 왔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끔 해줬어요. 입장할 때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의정부 1인샵 마사지 였어요!
주말예약이라서 저는 4일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어요. 알고보니까 지금은 아로마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 할인도 하고 계시더라구요. 평소 의정부 샵을 즐겨가는 친구의 추천으로 왔다니까 소개로 오셨으면 괄사를 서비스로 해주시겠다고 하시는데 이말 안했으면 큰일날 뻔했네요^^ 수기로 받는 관리도 좋지만 괄사도 수기와는 다른 시원한 맛이 있죠~ 관리가 너무 기대됐어요!
티비와 잡지가 있어 대기하는 시간도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1인샵의 특성상 일찍오게 되면 대기를 종종 하곤 하는데 1인샵 마사지 샵에서는 지루하게 기다리지 않아도 되겠네요~
방으로 안내를 받고 옷을 갈아 입었어요. 옷을 걸기 편한 옷걸이가 있는데 가구 디자인이 심플하고 감각적이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굉장히 탐이 나더라구요~ 굳이 옷걸이에 걸어둬서 흘러내릴 걱정이 없어서 편했어요.
요즘 괜찬은 샵들은 이렇게 스타일러까지 구비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보니까 되게 신기하더라구요~ 집에갈 때 깨끗이 살균되어 있는 옷을 입고 갈 수 있었어요. 의정부 샵 원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
일회용 속옷과 가운이 준비되어 있어요.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는 종이 백 까지 구비가 되어 있었는데 마스크를 벗을 일이 있을 때 아무렇게나 두면 마스크에 굉장히 좋지 않다고 하잖아요. 1인샵 마사지 샵에는 마스크 보관까지 신경을 써주시니 정말 방역과 예방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방안에 공기청정기가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방에 들어왔을 때부터 굉장히 쾌적하더라구요. 비염이 심한편이라 환기가 잘 안되어 있는 곳이나 먼지가 많은 곳에 들어가면 코가 막히는데 의정부 1인샵 마사지 샵의 룸에 들어왔을 때는 코가 막히거나 목이 칼칼하지도 않았어요.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관리를 받으면 더 개운할거 같아요.
가운으로 갈아입고 족욕을 받으러 갔어요. 의정부 샵은 족욕기가 굉장히 고급스럽네요~ 족욕을 받을 때도 이렇게 꽃잎 띄워놓고 따듯한 물에 발을 담구니 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돼요. 1인샵 마사지 샵의 족욕제는 향도 너무 곱고 향기로워 마음이 차분해지고 안정이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족욕만으로도 차츰 긴장이 풀리고 노곤해져요~
제가 받았던 오일이에요~ 인위적이고 강한 향이 아니라 은은하게 머리가 개운해지는 향들이였어요. 100% 천연오일을 이용하신다고 하셔서 피부 보습에도 굉장히 좋고 피로 회복과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전부 저에게 다 필요한 것들이라 관리가 더 기대가 됐어요.
간단하게 두피마사지로 관리를 시작했어요. 지긋이 두피를 눌러주시는데 두피마사지가 이렇게 시원한 마사지인줄 몰랐어요. 의정부 1인샵 마사지 샵의 원장님이 잘해주셔서 그런지 머리가 정말 가벼워지고 기분이 좋아지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였어요. 발마사지도 해주시는 도구를 이용해서 지그시 눌러주시는데 정말 짜릿하네요!
전신 아로마를 하는데 제가 많이 불편해 하는곳을 단번에 알아 채고 집중적으로 케어 해주시는데 마사지를 받기전에는 어깨가 굉장히 무거웠는데, 받고 나니 한결 가벼워 지더라구요. 그리고 혈액 순환이 잘 안되는 편이라 손발이 항상 차가웠는데 의정부 샵에서 마사지를 받고 나니 손발이 따뜻해지는데 피가 도는 느낌이 정말 오랜만인거 같아서 정말 대만족 이였어요!
괄사를 이용해서 마지막으로 어깨 풀어주시는데 제눈엔 다 똑같아 보여도 괄사마다 효능이 다 다르다고 하시더라구요! 의정부 1인샵 마사지 샵에는 여러 마사지 기구가 있었는데 그래서 인지 다른곳들 보다 더 시원하고 개운했어요.
관리가 끝나 아쉽지만 이제 개운하게 샤워를 하러 샤워부스로 향했어요. 1인샵 마사지 샵은 샤워에 필요한 용품들이 잘 구비되어 있었고 부스도 굉장히 깨끗했어요.
수건도 꿉꿉한 냄새 없이 깨끗했어요.
의정부 샵에는 필요한 스킨케어와 세면도구들도 구비되어 있어 부족함 없이 없었답니다.
다시 옷을 갈아입고 나오는데 향이 좋은 로즈힙을 내어주셨어요. 차를 마시는 속까지 온기가 전해지더라구요. 향도 좋고 마음도 안정되는 느낌이에요.
오늘은 의정부 1인샵 마사지 샵을 갔다온 후기를 써보았는데요. 의정부에서 1인샵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권해주고 싶은 곳이였어요. 연말에 마사지로 힐링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관련게시글 ]
Comentá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