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 높은급여! 어렵지않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투썸에스테틱 샵 구인정보를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관리사 대우가 더더욱 좋아지면서 구직을 원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어가고 있는데요. 이 일이 처음이신 분들이라면 어떤 점을 유심히 알아보셔야 하는지 감이 잘 안 오시는 분들도 많을겁니다.

최근 관리사 수요가 많아지면서 수많은 구인정보가 넘쳐나고 있는데요. 터무니없는 조건을 내세우고 막상 면접을 보면 사실과는 다른 조건으로 당황해 보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믿을 수 있는 내용의 조건을 준비했습니다.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투썸에스테틱 샵의 조건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면접을 보시고 좋은 조건에서 근무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테라피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테라피

투썸에스테틱샵의 위치는 사당역과 이수역 근처에 위치한 샵이에요. 이수역에서는 도보 1분이내의 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역 바로 앞에 위치한 역세권이라 출퇴근이 굉장히 편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자가용이 있으신 관리사님들은 지하 1층에서 2층까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으며, 따로 무료로 주차가 가능해 주차로 고민하실 필요 없이 편하게 출퇴근 하실 수 있답니다.

마사지 구인을 알아보신다면 가장 중요한 페이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급여 얘기를 하기 전에 프로그램 구성과 가격을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스웨로미 이루어져 있으며 A코스 60분 주간 11만원, 야간 12만원/ B코스 90분 주간 13만원, 야간 14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테라피 내부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테라피 내부

비율은 초보자분들과 경력자분들 각각 다르기 때문에 정확히 얼마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려운데요.정확한 비율은 직접 대면으로 면접을 보고 난 후 결정된답니다. 그렇지만 투썸에스테틱 샵에서 최근 관리사님 페이를 인상했다고 하는데요. 대부분 일비 30~50만원 정도 수익을 올리고 있으며, 최소 일급 20을 보장해준다고 해요.

페이가 보장된다고 하지만 손님이 없는 곳이라면 수입 없이 시간만 버리기 일수인데요. 이러한 이유로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찾는 분들이라면 손님이 많은 샵인지 반드시 알아보셔야 하죠. 이런 면에서 투썸에스테틱을 추천드리는데요. 오픈한지 별로 안된 곳이라면 소위 오픈빨로 손님들이 많이 올 수는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손님이 떨어지는 곳이 대부분이기 마련이죠.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테라피 입구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테라피 입구

그렇지만 확실하게 자리 잡은 샵은 단골 손님층이 탄탄하며, 소문이 나 있는 곳이라 새로운 손님들도 계속 유입되어 꾸준한 손님 유지가 가능한데요. 투썸에스테틱은 이수역에서 오랫동안 자리 잡은 샵이기 때문에 관리사님들의 갯수 걱정을 완전히 없앤 몇 안되는 곳이에요. 경력자분들 중에서 갯수 때문에 다른 샵을 알아보신다면 최적의 샵이라고 장담할 수 있답니다.

자격조건은 20세 ~ 35세 용모단정한 여성분이며, 경력이 있으시면 면접 당일부터 근무가 가능하다고 해요. 혹시 관리사 일을 해본 적이 없어서 면접을 망설이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초보자분들도 바로 실무에 투입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속성으로 배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배우고자 하는 욕심과 의지만 갖고 있다면 초보자분들도 언제든지 투썸에스테틱샵에 지원 가능하답니다.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테라피 복도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테라피 복도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실 때 근무시간도 매우 중요한데요. 투썸테라피샵의 근무시간은 주간조 오전 11시 ~ 오후 7시, 야간조 오후 7 ~ 새벽 3시까지이며 주간조 중간조 2명, 야간조 2명 구인중이에요. 특히 토요일, 일요일에 손님이 몰리기 때문에 토, 일 야간만 하시는 관리사님도 모집중이라고 하네요. 휴무는 주 5일 하시는 분들은 협의해서 휴무를 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야간조 관리사님들 중에서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이라면, 어쩔 수 없이 택시로 퇴근을 하셔야 하는데요. 하루 이틀 쌓이다 보면 꽤 부담이 되는 액수라 야간조 근무가 부담스러루신 분들도 있죠. 투썸테라피 샵은 이런 부담을 없애기 위해 상황에 따라 모셔다 드리거나 택시비 지원을 하고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퇴근이 늦어도 택시비 부담없이 편하게 퇴근할 수 있답니다.

체력이 베이스가 되는 직업이기 때문에 식비 지원도 무척 중요하죠. 식비나 식사 지원이 안되는 곳에서 근무하셨던 분들이라면, 식비가 아까워서 식사를 건너뛰면 힘에 붙여 장시간 근무가 어렵기 마련인데요. 이곳은 식비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체력도 챙기면서 부수적인 비용도 아낄 수 있어 관리에만 신경 쓸 수 있답니다.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테라피 관리실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테라피 관리실

또한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찾으면서 손님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관리사님들이 편안하게 근무하실 수 있도록 블랙이나 무리한 요구를 하는 손님들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매너좋은 손님들이 많아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다고 합니다.

투썸테라피 샵은 다인샵이며, 가족같은 분위기가 잘 잡혀있는 곳이라 텃세가 절대 없다고 하는데요. 적응이 어려울까봐 고민되시는 분들도 쉽게 적을 할 수 있다고 해요. 현재 근무하시는 분들은 주로 20대 분들이며 친구나 언니 동생사이로 친근하게 잘 지내는 분위기라 즐겁게근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수역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테라피 샵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맘에 드는 조건과 환경에서 열심히 일하셔서 좋은 수익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외에 다른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상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다른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3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