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밀테라피 관리사님 구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마사지 구인구직 샵은 수원 인계동에 있는 밀테라피샵인데요. 인계동은 수원에서 가장 핫한 장소 인데요. 젊은 사람들은 물론이고 많은 상업시설이 있는 곳이다 보니 많은 직장인 유동 인구가 많은 장소 입니다. 수원에 핫플레이스에 있는 밀테라피 샵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밀테라피 샵은 인근에 분당선인 수원시청역이 있는데요. 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가 걸리는 위치가 있습니다. 6번 출구에서 나와 홈플러스를 지나서 수원시청을 끼고 우측으로 쭈욱 걸어 가시다 GS25가 보이는 사거리에서 좌회전을 해서 걸어 가시면 바로 제이엠호텔 옆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분당선이라는 노선이 서울 강남도 가기 편하고 수원역으로도 이동이 편한 노선이니 조금 먼지역에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근무 하시기 편한 위치 입니다.


수원 밀테라피샵은 분당선이라는 황금노선으로 분당, 강남 , 수원역으로 이동이 용이 하니 정말로 위치하나는 아주 좋은 샵의 장점 !!! 또한 수원 밀테라피샵의 주변 인계동에는 홈플러스 대형 마트와 음식점, 유흥가가 많이 있어 많은 손님들이 방문 해주시고 있다고 합니다. 워낙 사람이 많은 지역이다 보니 기존(단골) 손님은 물론 신규손님도 너무 많아 일이 많다고 합니다.

다른샵에서 적은 손님으로 원하시는 페이를 받지 못하셨던 관리사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밀테라피 샵의 내부를 보시면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되어 쾌적한 환경으로 잘 유지 되어 있어 손님들 만족은 물론 관리사님들도 청결한 곳에서 근무를 하실수 있습니다. 낙후된 시설과 청결하지 못한 관리는 사실 손님들도 원하시지 않다 보니 철저하게 샵에서 관리 유지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리사님들도 만족 하시면서 근무 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장시간 근무 하시는 관리사님들에게는 사실 근무를 결정하는데 있어 적지 않은 부분이죠!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수원 밀테라피샵의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 새벽 5시 까지 영업을 하며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테라피> 로 A코스 60분 - 8만원 / B코스 - 10만원 / C코스 120분 - 14만원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모집 대상은 남자 손님들이 주고객층이다 보니 20세~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 한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을 최고의 대우를 해주는 샵이라고 하니 20~30대 관리사님들은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밀테라피샵의 근무시간은 주간근무/ 야간근무 타임을 구하지만 근무시간은 마음대로 조정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주말알바만 하실분도 가능 하고 , 아무때나 근무하시고 싶으신 분들도 가능 하다고 합니다. 정말로 자유롭게 근무시간을 하실수 있다보니 각자 개인 사정에 의해서 근무시간이 고민이 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매우 장점이 겠죠. 그렇다 보니 장기간 근무 하시는 관리사님들도 많이 계시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최대한 맞춰드리겠다는 실장님의 마인드!!!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중앙로비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중앙로비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밀테라피의 페이를 보시면 보통 8시간 기준 6개는 기본으로 한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월급 350이상은 벌어 가시고 관리사님들이 원하신다면 쉬는 시간 없이도 일하실 수 있게도 가능 하다고 하니 돈욕심 많은 관리사님들도 관심이 많이 가는 내용 이죠?!

그만큼이나 손님들이 많이 찾아 주신다고 하니 밀테라피에서 원하시는 만큼 급여를 받아 가실수 있다고 합니다.


손님들이 많이 찾아 주시는 만큼 사실 비매너/진상/만취 손님들을 걱정 하시는 관리사님들도 많으실 텐데요. 기본적으로 인계동 손님들이 매너가 좋으신 편인데 그래도 혹시 비매너 손님들이 계셔도 샵의 실장님들이 손님들 관리를 철저하게 해서 관리사님들이 근무 하시면서 불편하시지 않도록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니 관리사님들은 스웨디시 관리에만 집중 하실수 있을겁니다. 샵에서 관리사님들에게 적극적으로 지원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있는 밀테라피샵은 경력자분, 초보자분들 모두 환영 한다고 합니다. 특히나 초보분들은 샵에서 어려움 없도록 교육을 진행하여 편하게 근무 하실수 있다고 하니 걱정 마시고 초보분들도 지원 해주세요. 끝으로 청결하지 못한곳에서 일하시거나 정해진 퇴근시간을 넘어 억지로 일하시는분, 비슷한 일인데 낮은 페이로 일하고 계시는 분들은 최고의 시설과 환경, 대우, 페이로 운영하고 있는 밀테라피 샵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