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인천 겐죠 스웨디시, 가성비부터 실력까지!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인천 겐죠 스웨디시 샵입니다. 코로나가 생기기 전에는 항상 일 끝나고 술 한잔 하면서 하루의 고단함과 스트레스를 풀곤 했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길어지면서 일상에도 많은 변화가 생긴 것 같아요. 일이 끝나면 술을 먹기에는 시간이 참 애매하죠. 이런 상황이 길어져 예전에는 술로 풀었던 스트레스를 지금은 마사지를 받으면서 푸는데요. 마사지를 받으면 다음날도 개운해지고 돈도 더욱 아낄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는 말이 딱 맞아 떨어지네요. 또한 이곳은 송도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하니 아직 다녀오지 못한 분들이면 꼭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겐죠 스웨디시 샵은 인천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도보 1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고, 역 바로 앞에 있는 곳이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차를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지하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주차 불편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5시이며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마사지를 받고싶을 때 미리 예약전화만 하신다면 언제든지 받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받으러 가기 편한 샵이에요. 만약 예약시간을 10분이상 늦게 된다면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된다고 하니, 변동사항이 있으면 꼭 연락을 해야된다점 참고해주세요!

인천 겐죠 스웨디시 입구
인천 겐죠 스웨디시 입구

가장 맘에 드는 점 중 하나는 바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각 관리실 마다 멋있는 송도의 야경을 구경할 수 있는 스카이 라운지 구조이기 때문에 창문 하나 없이 꽉 막힌 곳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답니다. 또한 샵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 남녀 누구나 방문하기 좋은 접근성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스웨디시 샵이에요.

마사지 샵에 다녀보면 탈의실이나 샤워실이 공용으로 되어 있어 룸과는 떨어져 있는 곳들이 많은데요. 특히 요즘같이 코로나로 사람들과 부딪치는 것 자체를 굉장히 조심스럽게 여겨지기 마련이에요. 이런 점 때문에 마사지 샵에 가기 꺼려지는 분들이 있다면 인천 겐죠 스웨디시 샵에서는 그런 걱정 내려놓으셔도 된답니다!

방마다 각각 샤워실이 있어 룸에 들어갔다가 관리받고 나올때까지 방에서만 머물러 있을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동선이 겹쳐 다른 손님과 마주칠 일이 없어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해 더욱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방도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어 대접받는 느낌도 제대로 들게 만들어요.

인천 겐죠 스웨디시 복도
인천 겐죠 스웨디시 복도

청결에 많이 신경쓰고 있다는 점이 눈에 보일 정도로 굉장히 깨끗한 곳이에요. 가운, 타올 하나까지 꼼꼼하게 세탁하고, 샤워실에는 머리카락이나 곰팡이 없이 말끔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관리를 받기 좋은 마사지 샵이에요.

인천 겐죠 스웨디시 샵의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0만원 시간연장 30분 4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한 왁싱 코스도 같이 있어 마사지를 받고 깔끔하게 왁싱도 받을 수 있는데요. 왁싱은 중급 6만원, 고급8만원 진정케어 (화이트닝 진정케어 약 30분) 5만원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남성분들은 2만원씩 추가되며, 부분 왁싱은 모량과 부위에 따라 가격이 변동된다고 해요.

남성 고객만 누려볼 수 있는 코스로 왁싱과 스웨디시를 같이 받을 수 있는 테라왁싱 코스도 마련되어 있어요. A코스 중급왁싱 + 스웨디시 60분 13만원, B코스 고급왁싱 + 스웨디시 60분 15만원인데요. 모든 코스는 진정케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해요.

인천 겐죠 스웨디시 룸
인천 겐죠 스웨디시 룸

대부분의 샵에서는 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붙어 더욱 비싸기 마련인데요. 겐죠 스웨디시 샵은 현금가와 카드가가 동일하다고 해요. 항상 마사지를 받으러 가면 현금을 뽑아가거나 계좌이체를 해주느라 결제할때는 불편한 경우가 많았는데요. 가격이 동일하다고 하니 결제도 편하게 카드로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관리는 남자 여자 관리사님 모두 상주해 있기 때문에 남녀 모두 방문하기 편한 곳인데요. 커플실도 마련되어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딱이네요! 스웨디시 마사지 가격 치고는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 없이 받기에도 좋네요!

아무리 시설이 좋고 서비스가 좋아도 실력이 없으면 입소문이 나거나 유명해지지 않는데요. 인천 겐죠 스웨디시가 유명한 이유 중에 가장 큰 점은 실력이라고해요. 모든 관리사들이 주기적으로 관리를 통해 실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다고 하는데요. 샵만의 마사지 스타일이 호불호 없이 남녀 모두 좋아할 수 밖에 없다고해요.

인천 겐죠 스웨디시 내부
인천 겐죠 스웨디시 내부

스웨디시 마사지는 부드러운 마사지로 뭉친근육을 풀어주면서 혈액순환을 돕는 마사지이기 때문에 압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제일 잘 받는 마사지 일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대충 손으로 훑고 지나가기만하는 마사지샵들도 종종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찾을 때는 정말 제대로 된 곳을 찾아야 하는데요.

이곳은 부드럽게 들어가도 뭉친근육들은 꼼꼼하게 풀리기 때문에 몸에 무리없이 편하게 쉬면서 개운함까지 제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힐링이 필요한 여러분들도 개운한 마사지 받으면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인천 겐죠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다녀와보시면 마음에 들어하실거에요!



[더 많은 마사지샵 소식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1,05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