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인천 고수익알바는 숲속의힐링샵에서 힐링 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 고수익알바 소식을 소개 해드릴려고 하는데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 있어 아직 구직 활동에 성공을 못하신 분들이라면 관심을 갖을 만한 소식인데요. 바로 인천 주안동에 있는 숲속의 힐링 샵 정보 입니다.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운영 하고 있는 숲속의 힐링 샵에서 어떤분들을 모집 하고 있는지 지금부터 권팀장이 자세하게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집중 하고 읽어 봐주세요 ^^

인천 고수익알바 지도
인천 고수익알바 지도

숲속의 힐링샵의 모집내용을 알아보기전에 위치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숲속의 힐링샵은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가까운 거리에 주안역과, 시민공원역이 있어 더블 역세권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샵인데요. 주안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

시민공원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지하철을 이용하기 매우 좋은 샵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717 2층 입니다.

인천 고수익알바 카운터
인천 고수익알바 카운터

인천 고수익알바를 진행 하고 있는 숲속의힐링샵의 내부 모습을 한번 보도록 하겠는데요. 서비스를 제공하는 샵이기 때문에 내부 인테리어에 많은 투자를 한 샵인데요. 사진으로 보셔도 시설이 매우 세련되고 좋아 보이죠?! 시설뿐만 아니라 위생, 청결에도 매우 신경을 쓰고 있어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의 많은 칭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사님 역시도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 있는 샵입니다.

인천 고수익알바 관리실1
인천 고수익알바 관리실1

숲속의 힐링샵의 관리실 모습인데요. 관리실이 1인실 , 2인실도 있어 혼자도 OK!! 둘이도 OK!!

커플마사지도 함께 받으 실수 있습니다. 관리실 역시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 관리 하고 있어

손님 뿐만 아니라 관리사님도 만족 하실 수 있는 샵입니다. 그럼 자세하게 들어가 모집 내용을 보도록 하겠는데요.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 초보자 분들도 지원이 가능한데요. 경력자는 경력우대를, 초보자는 교육을 통해 쉽게 배우고 근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 고수익알바 커플관리실
인천 고수익알바 커플관리실

인천 숲속의힐링샵은 근무 조건이 한가지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주로 남성 고객분들이다 보니 20세 ~ 40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 조건만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샵의 운영시간도 보겠는데요. 오전 11시 ~ 새벽 5시 까지 샵이 운영되고 있으며 근무시간은 샵운영 시간중에 협의를 통해 선택 하여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현재는 상주근무자와 야간근무자를 우선적으로 모집 하고 있습니다 ^^

인천 고수익알바 커플관리실2
인천 고수익알바 커플관리실2

숲속의힐링샵을 관심 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궁금 하신 사항이 있으실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인천 고수익알바 답게 숲속의힐링샵은 관리사님들에게 좋은 대우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급여는 비율제로 7:3 비율로 당일 지급을 해드리고 있으며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고 있는 자리잡은 샵이기 때문에 관리사님의 근무시간과 노력에 따라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가 있는 샵입니다. 돈욕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지원 하시면 아주 좋겠죠!!

인천 고수익알바 실내
인천 고수익알바 실내

인천 고수익알바 숲소의힐링샵은 다양한 복지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숙식제공 및 출퇴근이 완전 빨라 관리사님들이 만족 하시고 있는데요. 숙식제공을 해드리고 있으니 먼곳에서 오신 분들이라도 근무를 편하게 하실 수가 있습니다. 숲소의힐링샵은 기존 관리사님들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 텃세NO!! 눈치NO!! 절대 없으며 손님 관리 또한 철저하게 하고 있어 관리사님들이 관리에만 집중하시며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 샵입니다.

인천 고수익알바 샤워실
인천 고수익알바 샤워실

인천 고수익알바를 찾고 계신분들이라면 숲속의힐링샵은 안정적인 고수익과 편안하게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 샵인데요. 그동안 인천 지역에서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하신 분들이나, 스웨디시를 잘 모르지만 배워 보고 싶은 분들 모두 환영 하고 있으니 편하게 지원 해주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테라피닷컴 이나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7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