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인천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좋은날에에서 좋은 근무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인천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인천에 위치한 좋은날에 인데요, 이름처럼 좋은 날에 좋은 구직을 하셨으면 좋겠으면 하는 마음인데요, 여기는 편안하고 아늑하고 깨끗한 환경이라 관리사님들께서 근무를 하시기에 굉장히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되어 얼른 가져와 봤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내용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는 너무 좋다고 생각한 게 역세권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찾아가시기에 굉장히 편한 편인데요, 남동인더스파크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위치에 있기 때문에 출퇴근을 하시기에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인천 남동구 남동서로236번길 30 푸르지오시티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인천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인천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이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지원을 하시기 전에 자격 요건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경력 무관의 39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 조건이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지원을 해보실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경력 우대를 당연히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우대 사항에 대해서는 면접 시에 들어보시거나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연락을 하셔서 들어보시면 되십니다!

인천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인천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인천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간/야간 2가지의 형태가 있고요, 주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야간은 오후 7시부터 다음 날 새벽 2시나 3시까지 근무를 하시면 되십니다. 휴무 날짜는 면접 후 협의를 통해 결정을 하시면 되십니다. 멀리서 오시거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은 숙식 제공도 가능하니까요 이 부분 때문에 막히신다 하시면 연락 후 협의를 통해서 결정을 하시면 되십니다!

인천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인천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개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하고 궁금하셨던 내용일 것 같은데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35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며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평균 일급이 전혀 적지 않은 금액임을 알 수가 있는데요, 아르바이트도 환영을 하고 있으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는 얼른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인천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조형물
인천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조형물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이라 관리사님들께서 더욱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은 인테리어인데요, 곳곳에 놓인 화분들이 마음을 더 편안하게 해주는 것 같아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들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샵이기 때문에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근무하시는 데에 불편한 점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말씀 나눠보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네요!


여기까지 인천 좋은날에 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인천 마사지의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인천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 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