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인천 마사지알바 미라클과 함께 기적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인천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인천 미라클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인천 구월동에서 가장 큰 샵 100평 규모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굉장히 좋을 것 같은데요,근무 환경 또한 샵 규모가 큰 만큼 너무 좋은 것 같아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왔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중해서 잘 읽어주세요!

여기는 위치 또한 너무 좋은데요, 인천터미널역 1번이나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는 위치에 있고, 버스 정류장 또한 도보 1분 위치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만큼 좋은 조건이 없을 것 같은데요, 또 주변 상권도 잘 발달이 되어있기 때문에 유동인구도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인천 남동구 인하로489번길 10 7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로 이동이 됩니다!

인천 마사지알바 대기실
인천 마사지알바 대기실

인천 마사지알바를 지원하시기 전에 자격 요건부터 확인을 해야겠죠? 지원 자격으로는 다행스럽게도 경력 무관이며, 40세 이하 여성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경력 때문에 지원하시지 못하셨던 분들 어서 지원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초보자라고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구요, 너무 좋은게 전문적인 자격증 취득과 함께 초보자, 경력자도 마사지와 왁싱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인천 마사지알바 대기실2
인천 마사지알바 대기실2

여자 실장님의 전문적인 자격증과 경력으로 실전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속성 교육과 함께 주기적으로 관리사님들의 교육으로 마사지 실력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실 수 있으십니다. 근무 시간은 오전/중간/마감 총 3개의 조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시간에 출근하셔서 원하시는 시간에 퇴근하면 되는 자유로운 근무 시간대로 운영이 되고 있구요, 휴무 날짜 또한 편하게 선택 가능합니다!

인천 마사지알바 관리실
인천 마사지알바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해 하실 페이 조건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사님들 비율로 말씀드리자면 60% ~ 70%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시고요, 하루 일 평균으로는 30만원 이상을 가져가시니 전혀 적은 금액이 아니라는게 너무 매력적인 조건인 것 같습니다. 지급 방법으로는 일급/주급/월급 중 원하시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일 지급시 퇴근하실 때에 지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인천 마사지알바 관리실2
인천 마사지알바 관리실2

페이, 환경, 샵 분위기 3박자가 두루 갖추어진 몇 안되는 샵이라 자부하고 계시며,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항상 생각하시는 실장님들, 텃새 또한 절대!! 없는 즐거운 샵에서 편하게 근무하면 좋을 것 같네요.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얼마든지 많이 벌어가실 수 있는 곳임을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인천 미라클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인천 마사지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