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편하게 마약스웨디시에서 근무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도 구직활동을 하시는분들을 위해 따끈따끈한 구인 소식을 준비했는데요. 오늘 알아볼 소식은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마약스웨디시 샵 정보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마약스웨디시에서 어떤 분들을 모집 하고 있는지 지금부터 권팀장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에서 구직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놓칠수 없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 하고 있는 마약스웨디시 샵의 모집 내용을 알아보기 전에 위치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마약스웨디시 샵은 가까운 거리에 지하철역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한 샵인데요. 시민공원역이 근처에 있어 시민공원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8분 거리 정도에 샵이 위치해 있는데요. 역세권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샵이다 보니 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 관심을 갖을듯 한데요. 주소는 인천 미추홀구 경원대로851번길 45 5층입니다.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마약스웨디시 샵의 건물 외부 모습인데요. 마약스웨디시 샵은 다세대 주택에 샵이 입점되어 있는데요. 건물이 깔끔하죠!! 인근 주변에는 역세권의 영향으로 상권 또한 매우 좋은데요.

주택가, 아파트, 오피스텔, 다양한 맛집, 음식점 등등이 밀집 되어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곳인데요. 많은 사람들의 이동이 있는 곳이다보니 샵을 방문 해주시는 손님들도 많은 샵이랍니다.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 하고 있는 마약스웨디시 샵의 내부 모습인데요. 샵의 내부가 아주 깔끔하게 구성 되어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주거 공간이다 보니 기본 내부시설도 잘되어 있기도 하며 샵에서 관리를 잘하고 있어 샵을 방문 해주시는 손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샵인데요. 요즘 민감한 시기인 만틈 위생과 청결에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어 관리사님들 역시도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마약스웨디시 샵의 모집 내용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주간, 야간 근무자를 모집 중이면

현재 야간 근무자를 급구로 모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경력자는 물론 마사지를 전혀 모르시는 초보자 분들도 지원이 가능한데요. 경력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경력 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며 초보자 분들은 샵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교육을 진행 하고 있어 쉽게 배우셔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단! 한가지 모집 조건이 있는데요. 샵 특성상 남성 손님들이 많이 찾아주시고 있어 20세 ~ 3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 조건만 참고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 마약스웨디시샵의 근무시간도 알아보겠는데요. 샵의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5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관리사님들은 협의를 통해 근무시간을 선택 하여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급여 사항이 가장 궁금하실텐데요. 아쉽게도 마약스웨디시 샵의 급여는 협의 사항인데요. 샵을 방문 해주시는 손님들이 많은 샵이기 때문에 관리사님의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높은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가 있는 샵이니 대우는 걱정 하실 필요 없는 샵이랍니다^^ 돈욕심이 있는 관리사님들이라면 좋은 조건의 샵이라는점은 참고 해주세요!!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인천 주안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인천 마약스웨디시 샵은 관리사님들을 최우선적으로 생각 하고 샵을 운영하고 있어 관리사님들이 근무하는데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많은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동안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해 이직을 고민 하시거나 스웨디시 마사지를 배워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언제나 환영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