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특급 휴식공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샵을 소개시켜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오늘따라 봄이라고 하기에도 무색할 정도로 많은 비와 바람이 불고 있는데요. 월요일부터 몰아치는 비와 꿀꿀한 날씨 때문에 기분이 적적해지는 분들이 많을거 같아요. 이런 날에는 기분 좋은 마사지를 받으면서 하루의 고단함을 풀어 보시는 것도 좋은데요. 이번에 소개시켜 드리는 휴스웨디시 샵에서 묵은 피로까지 싹 풀고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휴스웨디시 샵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79-10 2층, 시민공원역 1번출구에서 도보 4분이내에 위치해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오실 수 있는 거리이며, 단번에 찾을 수 있게 눈에 띄는 곳이라 헤매지 않고 찾을 수 있어요. 차가 있으시는 분들은 주차걱정을 많이 하시는데요. 무료로 주차이용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주차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영업시간은 24시간이며, 주말 공휴일에도 운영한다고 해요. 예약제 시스템이기 때문에 예약을 해주셔야지만 이용이 가능한데요. 미리 예약전화만 준다면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곳이라 자주 찾기 좋은 샵이에요. 다만, 무단 캔슬이나 잦은 예약 취소, 과음하신 분들은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내부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내부

전체적으로 밝으면서 아늑하게 꾸며져 있어요. 마사지 샵이라면 아늑하고 편하게 쉴 수 있는 분위기가 갖춰있는 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휴스웨디시 샵은 이런 조건을 모두 겸비하고 있어요. 일찍 오신 분들을 위해 시원한 커피나 음료를 마실 수 있게 준비해주시는데요. 여러 가지 음료가 갖춰있어 마사지 순서를 기다리면서 목을 축일 수 있답니다.

프로그램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우선 가장 인기 있는 추천코스로는 타이디시 A코스인데요. 타이 30분, 아로디시 또는 스웨디시 60분 총 90분에 7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코스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해요. 다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코스 60분에 5만원, B코스 90분에 6.5만원, C코스 120분에 9만원 / 포핸드 마사지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5만원, C코스 120분에 16.5만원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인테리어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인테리어

전체적으로 모든 프로그램 가격이 다른 샵과 비교했을 때 저렴하게 측정되어 있는데요. 더군다나 시간 구성도 굉장히 알차게 짜여 있어요. 특이 눈길이 가는건 포핸드 마사지인데요. 마사지를 많이 받아보시는 분들이시면 아시겠지만, 관리사 두명이 동시에 스웨디시를 해주는 프로그램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20만원이 넘어가는 곳도 있는데요.

그만큼 가격이 부담스러운 마사지 종류에요. 그런데 포핸드를 1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손이 두 개 더 늘었지만, 그 시원함과 개운함은 배가 넘어간다고 하니, 가격부담 때문에 받기 어려웠던 분들도 이번기회에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샵은 수면이 가능한 스웨디시 샵이에요. 다만 12시 이후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요. 또한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샤워제품과 일회용품이 준비되어 있어, 갑자기 마사지를 받으러 온다고 해도 별 다른 준비없이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샵이에요.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기 때문에 샤워실도 굉장히 깨끗하다고 하는데요. 물때나 머리카락 하나 없이 꼼꼼하게 청소한다고해요. 요즘 시국이 시국인 만큼 그러지 않았던 손님들도 청결애 예민해지 마련인데요. 이러한 콧대 높은 손님들도 만족 할 수 있게 철저한 샵 관리를 하신다고 하네요.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복도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복도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샵의 관리는 한국인, 태국인 관리사님이 해주신다고 해요. 휴스웨디시 샵이 주안동에서 유명한 이유는 바로 꼼꼼한 관리와 개인 맞춤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후기를 찾아보면 굳이 먼저 얘기하지 않아도 뭉쳐있는 곳을 알아채고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관리에 들어간다고 해요. 특히 압에 민감하신 분들도 압 조절이 능숙하기 때문에 강한 압이 아니더라도 시원하게 뭉친 곳만 풀린다고 하는데요.

오랜 노하우가 쌓여서 그런지 확실한 실력을 자랑한다고 해요. 그리고 관리 내내 불편한 곳이 있는지, 더 관리받고 싶은 부분이 있는지를 물어보신다고 하는데요. 정해져 있는 매뉴얼대로 시간만 때우고 끝나는 마사지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라고 해요. 관리가격은 저렴해도 대접받는 느낌은 제대도 든다고 하네요.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룸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룸

오늘은 인천 주안동 휴스웨디시 샵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부담없는 가격에 믿고 갈 수 있는 실력까지! 완벽하게 갖춰진 마사지 샵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정말 권해드리고 싶은 스웨디시 샵이에요. 게다가 수면도 가능하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고 노곤노곤한 상태에서 잠 드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권해드리고 싶네요.


이 밖에 다른 마사지샵이나 1인샵, 홈케어, 스웨디시 등 다른 종목의 마사지 샵을 찾고 있다면,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알아보시면 전국 마사지샵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아 보실 수 있답니다! 리얼 후기와 할인이벤트도 찾아보세요~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상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26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