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은 마벨테라피에서 편하게 돈벌어 가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도 역시! 새로운 구인 정보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 마벨테라피 소식인데요. 인천 지역에서 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갖을만한 꿀정보 인데요. 요즘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취업 시장에 구직활동이 쉽지 않은데요. 좋은 조건과 좋은 근무환경의 샵이니 관심을 가지고 읽어봐주세요!!

권팀장이 자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을 진행 하고 있는 마벨테라피샵의 모집내용을 알아보기 전에

샵의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마벨테라피 샵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운영하는 샵으로 인천 서구 청라동에 샵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인근에는 대가구 아파트 단지와 대형 오피스텔등 큰 건물의 거주지들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동이 있는 장소인데요. 정확한 주소는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72번길 23 스리엠파크 입니다.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마벨테라피샵의 건물 외부 모습인데요. 청라 신도시 답게 도시가 깨끗하고 신축 건물에 샵이 입점 되어 있는데요. 샵이 있는 건물 또한 대형 건물인데요. 근처 거주자 분들이 샵이 들어서 있는 건물에 편의시설들을 이용하기 위해 많이 이동하시고 실제로 샵을 방문해주시는 손님들도 아주 많은 장소 입니다.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 하고 있는 마벨테라피샵의 내부 모습도 살펴보도록 하겠는는데요. 마벨테라피샵은 2인 샵으로 신규 오픈한 샵이기 때문에 시설 부분은 매우 좋은데요.

기본적인 시설도 좋지만 샵에서 아주 잘 관리, 유지를 하고 있어 방문 해주시는 손님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으며 근무를 하시는 관리사님들도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자! 그럼 인천 마사지 구인구직 마벨테라피샵의 모집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주간, 야간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한데요. 경력을 가진 분들은 경력에 따른 경력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며 초보자 분들도 여자 실장님이 무료로 교육지원을 해드리고 있어 쉽게 배우셔서 꾸준히 벌어 가실 수가 있습니다.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을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한가지 참고 하실 내용이 있는데요. 업종 특성상 20세 ~ 35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 조건만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마벨테라피샵의 근무시간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11시 ~새벽 4시 까지운영을 하고 있으며 협의를 통해 근무시간을 선택하여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주1회 근무도 가능하니 모든 요일/ 시간 협의가 가능한 샵입니다. ^^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인천 청라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급여가 가장 관심이 가실 텐데요.

아쉽게도 급여는 협의사항인데요. 하지만 정말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고 있는 샵이기도 하고 관리사님들에게 청라 최고의 대우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근무를 하시면 만족스러운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가 있다고 합니다.^^ 마벨테라피샵은 8시간 근무시 식사제공, 야간 택시비 지원, 줄지않는 간식!, 철저한 손님관리, 출근강요 없는 샵!! ,청소 빨래 전혀 X , 관리사님이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 샵입니다.


마벨테라피는 관리사님들을 최우선적으로 생각 하고 샵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만족하시면서 근무를 하실 수 있는 샵입니다. 인천 청라에서 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나 근무를 하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이니 망설이지 마시고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6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