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정서

인천 프로2 스웨디시, 꿈만 같아요~



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봄이 온 것 같아요! 벚꽃이 정말 예쁘게 피어났는데요. 날씨가 풀리면서 몸도 나른해지게 겨울 때 보다 더 피곤함이 잘 느껴지는데요. 안되겠다 싶어서 인천 프로2 스웨디시 샵에서 몸을 풀고왔는데요. 예약부터가 만만치 않더라구요. 운이 좋아서 겨우겨우 한타임 예약해서 주말에 갔다왔는데, 입소문이 난곳은 정말 괜한 허풍이 아니라는 것을 제대로 알고 왔답니다!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제가 다녀온 인천 프로2 스웨디시 샵은 인천 논현동 호구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번 이내에 위치해 있어요. 이곳의 장점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해도 눈에 금방 띄고 거리가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고,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지하 1층에서 5층까지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어서 편하게 오기 좋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새벽 5시 까지며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마감이나 랜덤 휴무라고하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미리 알고계시면 좋겠죠!? 그리고 예약시간을 10분이상 넘어가게 되면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된다고 하니! 예약시간에 변동이 있으면 미리 연락을 주셔야 된답니다~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친구한테 괜찮은 샵을 추천해달라고 해서 방문했던 곳이였는데요. 처음에는 핸드폰이 꺼져있어서 사실 좀 놀랬는데요. 위에서 얘기했듯이 휴무날에는 전화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다음날 전화를 드리니 예약 하나가 취소된게 있어서 잽싸게 달려갔답니다.

샵의 분위기는 매우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저는 항상 어디를 방문해도 15분정도는 일찍 방문해서 여유롭게 준비하는걸 좋아하는 편인데요. 시간이 남아서 이곳저곳 구경했는데 보기와는 다르게 꽤 규모가 있는 편이였어요.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깔끔하게 꾸며져있어서 힐링하러 왔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호구포역 스웨디시

이곳에서 차를 준비해주셨어요. 평소에 제가 가장 즐겨 마시는 루이보스차였는데요. 고소한 향과 맛이 정말 일품이였어요. 마사지를 받기 전에 마사니 속도 진정되고 편해지더라구요. 티백이 아니라 직접 우리는 기계를 이용해서 차를 타서 그런지 맛도 더욱 진해지고 깔끔하더라구요.

차를 마시면서 인천 프로2 스웨디시 샵의 프로그램에 대해 얘기를 들었어요. 스웨디시 A코스 40분 9만원, B코스 70분 11만원, C코스 90분 14만원이였는데요. 주간할인 이벤트가 있어서 모든 코스를 만원씩 할인받을 수 있어요. 관리사님의 추천으로 가장 많이 받는 B코스를 선택했답니다.


인천 스웨디시

탈의실로 안내를 받았어요. 락커안에는 굉장히 고급스러운 가운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세탁이 깨끗하게 잘 되어 있는 가운이라 그런지 촉감도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꼭 호텔에서 입는 가운같아서 그런지 더 대우받는 기분이 들었어요.

파우더룸과 샤워실이 같이 붙어 있는 탈의실이였는데요. 샤워실에는 바닥에 곰팡이나 물때하나 없이 반짝반짝했어요. 손님이 다 쓰면 바로 청소를 한다고 하시는데요. 이렇게 꼼꼼하게 신경을 써주셔서 저까지 홀가분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프로2 스웨디시

먼저 인천 프로2 스웨디시 샵의 관리사님께서 발을 깨끗하게 씻겨주셨어요. 비누칠을 해주시면서 살짝 발에 지압을 넣어주셨는데요. 어찌나 감질맛나게 해주시는지, 발 마사지 코스가 따로 있었다면 무조건 추가해서 받고 싶을 정도로 시원했답니다

따뜻한 물에 발을 담구니 이제까지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가 점점 사라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은은한 족욕제 향기까지 맡으니 마음까지 편안해지는데요. 가만이 멍때리면서 족욕을 받으니 몸이 붕붕 떠다니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인천 호래포역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기 위해 룸으로 이동했어요. 관리사님이 들어오시고 조명을 낮춰주시니 한결 더 아늑해졌어요. 가볍게 건식으로 전신을 스트레칭 해주셨어요. 굉장히 뻣뻣한 편인데도 불편하지 않고 편하게 받을 수 있었는데요. 관리사님의 노련한 실력이 느껴저서 믿고 받을 수 있었어요.

따듯한 오일을 도포하시면서 많이 풍친 곳을 찾아서 집중적으로 풀어주셨는데요. 처음에는 건들이기만 해도 아팠던 부위였는데, 관리사님의 손길에 어느순간 말랑말랑해지면서 긴장까지 말끔 하게 풀어주셨어요. 입소문이 나는 이유는 허풍이 아니라 그럴만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간만에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을 만나게 돼서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여러분들도 힐링이 필요하면 인천 프로2 스웨디시 샵에 어떠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소식이 궁금하다면?]

울산 엔젤 스웨디시, 다시 태어난 기분이에요!

세종 청담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관리!

의정부 아리따움 여기서 스웨디시 마사지 받자!

수원 황후테라피 귀족이 된 것 같아요!



조회 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Hyun's blog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