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일산 고수익알바 역시 화이트!!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일산 고수익알바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화이트에 대한 구인구직 소식인데요, 여기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조건 또한 너무나도 좋고 샵 내의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관리사님들이 근무하시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얼른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서 후다닥 가져와봤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내용이나 위치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가시려면 정확한 위치를 알아야겠죠? 그럼 자세한 위치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정발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으신데요,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더욱더 가까운 위치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으니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61번길 59로 찾아오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일산 고수익알바 외관
일산 고수익알바 외관

샵 내의 모집내용을 본격적으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경력무관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구요, 너무 좋은게 연령 제한이 없다는 것 입니다! 20세 이상이시면 누구든지 다 지원이 가능하니까요. 마음 편히 지원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초보자 분들이나 일을 처음하시는 분들도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간단하게 교육 후에 진행하고 있구요, 어렵지 않으니 부담이나 걱정하실 필요 전혀 없으십니다!

일산 고수익알바 중앙
일산 고수익알바 중앙

이제 근무시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개인 스케줄에 따라 원하시는 시간대에 근무를 하실 수 있구요, 너무 자유로운 근무라고 느껴지는게 전날 또는 당일 출근 전에 말씀만 하시면 예약 시간에 맞춰서 예약을 잡아드린다고 합니다! 무조건 관리사님들 편의에 맞춰주시는게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출근 강요 일절 없구요 근태 부담 느끼실 필요 없습니다! 짧게 잠깐 와서 근무하시는 것도 가능하니까요 출근 스트레스 걱정은 덜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산 고수익알바 관리실
일산 고수익알바 관리실

일산 고수익알바의 페이 또한 협의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정확한 페이조건은 면접 보실 때에 들어보시면 되실 것 같구요, 알바 대환영! 주중알바나 주말알바, 직장인 분들 투잡도 가능하십니다. 페이 지급 방법은 100%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그 날 버신거 그 날 바로 받아가시면 되실 것 같네요! 여기는 복장 또한 자율 복장이어서 부담 갖지마시고 관리사님들에게 잘 어울리는 복장으로 입으시면 되십니다!

일산 고수익알바 샤워실
일산 고수익알바 샤워실

여기까지 일산 화이트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업체 명처럼 철저한 고객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함 100% 보장 하구요, 갯수 확실하고 고수익 보장되는 깔끔한 시설에서 근무해보세요!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의 시설입니다. 너무 모던하고 깔끔하지 않나요?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일산 고수익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