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일산 꿀알바는 역시 오후에테라피앤왁싱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 드립니다! 이번에는 일산 꿀알바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일산 장항동에 위치한 오후에테라피앤왁싱에 대한 소식을 알아보도록 할 텐 데요, 여기는 기존 관리사님들의 실력이 워낙 탄탄하고 꾸준한 마케팅으로 인해서 단골 층이 확실한 매장이라 근무를 하시기에 최적의 조건이라 생각이 되어 이렇게 소개를 해드리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끝까지 읽어봐 주세요!

일단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일산 장항동에 위치하고 있고요, 정발산역 2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기에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인근에 버스 정류장도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20-38 3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일산 꿀알바 입구
일산 꿀알바 입구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경기도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찾아가 보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연령 제한 빼고는 편하게 지원이 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지원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일산 꿀알바 1인 관리실
일산 꿀알바 1인 관리실

초보자라고 말씀을 미리 해주시면 매장 내에서 직접적인 교육도 충분히 해드리고 있고요, 무엇보다 A부터 Z까지 체계적으로 교육을 해주시고 계시기 때문에 더욱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실 것 같습니다. 이제 일산 꿀알바의 근무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간조와 야간조를 모집하고 계시고요,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0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십니다!

일산 꿀알바 2인 관리실
일산 꿀알바 2인 관리실

휴무나 출근 요일 그리고 숙식에 대해서는 충분히 협의가 가능한 부분이니 원하시는 근무 요일이 있으셨던 분들은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율로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70%의 수익을 관리사님들께서 가져가실 수 있으시고요,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근무하시기에 편할 것 같습니다!

일산 꿀알바 화장실
일산 꿀알바 화장실

다시 오는 고객님들도 많고 대부분 예의 넘치는 고객님들인지라 고객님들로 인해서 스트레스 받으실 일들은 정말 적은 편이라 마음 편하게 근무를 하시면 되시고요, 오래 오래 근무하시면서 미래를 그려나가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환영을 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일산 오후에테라피앤왁싱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일산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