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특급힐링공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샵을 소개시켜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봄비 치고는 장마처럼 그칠 기미가 보이지 않는데요. 3일 내내 낮이고 밤이고 어둑어둑한 날씨가 몸과 마음까지 축 처지게 만드네요. 월요일 시작부터 그칠 줄 모르는 비로 인해 더욱 집중이 안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이런 울적하고 기운이 없을 때는 따뜻한 마사지를 받으면서 묵은 피로를 풀면 마음까지 가벼워진답니다. 이번에 알려드리는 라임스웨디시는 확실한 실력을 보장한다고 하니, 방문하셔서 피로를 한방에 풀고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일산 라임테라피 샵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57 로데오탑빌딩 3층, 일산 라페스타에서 도보 1분거리로 굉장히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어요. 버스를 타고 오시는 분들은 정류장이 앞에 있으며, 정발산역에서 도보 10분 이내에 거리여서 어렵지 않게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이라면 주차가 꽤 번거로운 일인데요. 샵에는 무료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 불편 없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요즘은 24시간 마사지 샵을 찾기가 어려운데요. 하루 17시간 운영이라면 24시 샵과 버금갈 정도로 운영시간이 굉장히 길답니다. 특히 새벽 늦게까지 하기 때문에, 늦은 밤에도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는 미리 전화만 주신다면 얼마든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언제든지 편하게 받을 수 있는 샵이에요.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샵의 내부는 블루와 화이트로 꾸며져 있어요. 파랑색의 느낌이 부담스러울 줄 알았지만, 오히려 더욱 편안한 느낌을 자아내는데요. 심플하면서 정갈한 느낌이 더욱 샵을 고급스럽게 돋보여주네요. 오픈한지 별로 안된 곳이라 모든 시설이 전부 깨끗하다고 해요. 일반적인 마사지샵 인테리어 인식과는 다르게 꾸며져 있지만, 오히려 방문하면 더욱 대접받는 기분이 들고, 깔끔한 내부에 더 좋은 관리를 받을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왁싱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0만원 / 로미로미는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 / 브라질리언 왁싱 10만원 / 왁싱테라피 (브라질리언 + 테라피) 15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장항동 스웨디시
장항동 스웨디시

왁싱과 테라피를 같이 받을 수 있다는게 큰 메리트인데요. 왁싱 따로, 테라피 따로 받으면 돈은 돈대로 왔다갔다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러한 번거로움 없이 더욱 저렴하게 받아보실 수 있는 실속코스라 왁싱을 받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둘 다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도 좋은데요. 특히 제대로 된 로미로미를 받아보신 적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샵에서 저렴한 가격에 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


일산 스웨디시
일산 스웨디시

새로 오픈한곳이여서 모두 새거라 정말 깨끗하네요^^ 이곳도 굉장히 고급스럽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요즘 같은 시국에는 첫 번째도 두 번째도 청결이 제일인데요. 하루에도 몇 번씩 주기적으로 청소를 하기 때문에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샤워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개운하게 샤워를 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일산 로미로미
일산 로미로미

잠시 기다리는 시간을 갖을 때 휴게 공간에서 음료와 간단한 간식을 먹으면서 대기할 수 있는데요. 손님들이 기다리고 있을 때 최대한 덜 지루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을 마련해주셔서 기다림도 즐거워질 수 있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 간단하게 배를 채운다면 더욱 편안하게 관리 받을 수 있어요.

관리는 20대 한국인 여성관리사님들이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관리는 누가 해주느냐에 따라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데, 가장 비싼 관리는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들의 관리가 제일 비싸게 측정되는데,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샵은 가격 부담을 줄여 손님들의 부담을 확실하게 줄였다고 해요.

장항동 로미로미
장항동 로미로미

은은한 조명에 따뜻하게 몸을 지지면서 부드러운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열선베드가 설치되어 있어요. 관리를 시작하면 더욱 조명을 낮춰주는데요. 더욱 아늑한 분위기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답니다. 은은하게 풍겨오는 아로마향기가 마음까지 차분하게 만들어주는데요.

관리사분들의 확실한 실력에 평소 스트레칭을 해도 풀려지지 않은 속근육까지 확실하게 풀어주신다고해요. 실력으로도 믿고 갈 수 있을 만큼 스킬이 굉장히 현란하고 마사지도 포근하다고 하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산 라임스웨디시 로미로미
일산 라임스웨디시 로미로미

오늘은 일산 라임스웨디시 샵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새로 오픈한 곳이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깔끔하기 때문에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고해요. 평소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스웨디시, 로미로미, 왁싱을 받지 못했던 분들도 착한 가격에 제대로된 정통마사지를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로미로미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로미로미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샵의 자세한 정보나 홈케어, 1인샵, 할인코스 등 다양한 마사지 테마 샵을 찾는 분들에게 건마에반하다를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샵의 후기나 가격, 위치, 관리사 정보까지 원하시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고 싶은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26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