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권팀장

일수대출 찾고 계시다면 꼭 읽어보세요

코로나로 인한 극심한 경제 타격으로 인해 가계는 물론이며 기업에게까지 큰 피해를 받고 있다는 사실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 알고 계실겁니다. 생활비 걱정은 자연스레 가정이 있다면 엄청난 스트레스로 이어지며 정상적인 삶을 영위하는데 힘듭니다. 게다가 저축을 하더라도 사상 초유의 저금리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에 이것 또한 뾰족한 수는 아니겠지요. 주식과 펀드시장이 활성화 된것은 사실이지만 어줍잖은 정보와 지식으로는 오히려 손해를 보기 십상이지요. 그래서 위험성을 수반하다라도 현재 수익구조와 경제모델을 재건설하기 위해서는 자본이 필요한 것이지요. 오늘은 비교적 덜 엄격하면서도 승인되기 쉬운 일수대출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먼저 일수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아야 겠지요? 영어로 직역했을때 Daily loan으로 번역되는 것처럼 매일매일 원금과 이자를 상환및 받는 대출을 뜻합니다. 실제로 예를 들어보면 1000만원을 빌렸을시 매일 원금 10만원과 이자 2만 4천원을 내는 것이지요 . 매일 12만 4천원을 100동안 납부하면 일수 대출의 상환이 가능합니다.


지금은 일수가방을 들고 돌아다니시는 속칭 일수꾼이 많이 줄어든 상태이지만 일수 대출은 높은 금리로 인해 서민들이 이용하면서도 빚에 허덕이는 경우를 미디어를 통해서 혹은 주변 지인들을 통해서 보신 분들이 상당하실 것으로 사료됩니다.


일수대출 같은 사금융 대출은 법의 철저하고 엄격한 관리 밖에 있고 엄밀히 말하면 신용 거래이다보니 절차가 그렇게 복잡한것 또한 아니고 편하게 빌릴 수 있다는 점이 요즘 대두되는 편리미엄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어요.


대부업을 실시하는 업체는 그래도 금감원이나 지자체에 등록되어 있다보니 허가업체인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대부업체들이 있고 상품들 또한 업체마다 다릅니다만 18년도(9월) 발표된 최대 이자율 24%를 반드시 상기시키는 것은 물론 대부금융협회에 정식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인지 반드시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관련게시글

일수 대부업체를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까요? 원금+이자를 계산하는데 간편한 계산기를 금융감독원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론


일수대출은 무직자 대출이나,저신용자 대출 혹은 급전대출의 대안으로 볼 수 있는 만큼 대부상품중 빠른 수령이 가능한 것이 장점인만큼 이자율또한 만만치 않으므로 현재 본인의 재무상태와 신용등급을 고려하고서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목적이 어찌되었든 재정 유연성을 확보하여 주체적인 경제 구조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1,2금융에서 승인이 안되는 경우에 사금융으로 오는 것인데 이에 아무런 이해 없이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는 대출을 받기도 하는데요 받기전에 도움이 될만한 대출 순서의 관한 게시글을 먼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게시글

대출 순서 및 찾는 방법에 대해 혹시 알고 계셨나요


이럴정도로 급하다면 사실 채무조정이나 개인회생제도를 통한 새출발 또한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충분히 알아본 다음에 하셔도 절대 늦지 않습니다.


대출브라더스에서는 정식 등록된 대부업체만을 리스트 해놓아서 빠른 금융상품을 도울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이 무엇인지 위치는 어디인지 알 수 있는 직거래사이트로서 최고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조회수 3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