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잠실 스웨디시 마사지 퀄리티 높은 곳들만

최종 수정일: 2020년 8월 24일


잠실 스웨디시 마사지
잠실 스웨디시 마사지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건강와 힐링을 책임지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최장기간 동안 우리나라에서 비를 쏟아붓던 장마가 끝나자 마자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대구와 같은 내륙지방에서는 무려 37도까지 올라가는 등 계속해서 폭염주의보가 발동되고 있습니다. 수도권도 폭염에서 예외는 아닌데요. 이럴때일수록 더욱 건강을 유념하셔야 합니다. 건강을 관리하는 방법 중에는 스트레스와 피로관리도 아주 중요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잠실 스웨디시 마사지 퀄리티 높은 곳들 몇군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해외에도 못나가는 상황인데, 마사지 받으면서 힐링하는 건 어떨까요?



송파 장지역 아리아

송파 장지역 아리아
송파 장지역 아리아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 아리아입니다. 전문 관리사님들께서 정성을 다해서 몸과 마음을 치유해드리는 힐링공간으로 위생과 청결에 신경쓰며 이용에 불편하지 않게 언제나 최선을 다하시는 샵입니다. 많이 방문해주세요. 지역은 송파구 문정동에 있고, 장지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에 도착할 수 있는 만큼 접근성이 훌륭한 곳입니다.

송파 아리아
송파 아리아

전원 20, 30대 여성 한국인 관리사님들로 이루어져 있는 샵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므로 시간의 제약을 많이 받지 않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일요일은 휴무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주차는 방문 전에 문의하시는 걸 추천드리면서 마무리할게요~


송파 1인샵 채원

송파 1인샵 채원
송파 1인샵 채원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잠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채원입니다. 채원은 8호선 몽촌토성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곳이에요. 잠실 1인샵으로 유명한 샵이랍니다. 고객님들의 지친 심신을 편안한 공간에서 최고의 명품 테라피로 보답해주시는 곳이에요. 최상의 실력과 최고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송파 채원
송파 채원

수년간 경력을 통해서 힐링을 보장하는 원장님의 실력은 정말 최고에요! 꼭 방문해보세요. 채원은 영업시간이 낮 12시부터 밤 11시까지에요.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스웨디시 마사지 60분에 10만원, 90분에 13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
송파 잠실나루역 더샵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 더샵입니다. 더샵은 잠실나루역에서 도보 3분에 도착할 수 있는 만큼 접근성이 아주 훌륭한 곳이에요. 업무에 지치신 분들, 피로가 쌓이신 분들에게 최고의 힐링을 제공해주는 더샵은 최고의 관리사님들이 수용성 오일과 비타민 크림으로 정성스럽고 부드러운 최상의 케어를 제공해주고 있답니다.

잠실나루역 더샵
잠실나루역 더샵

현재 첫방문에 1만원 할인과, 후기 작성 시 1만원 할인 등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할인 전 가격은 스웨디시 로미로미 60분에 10만원, 90분에 13만원, 120분에 17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은 전원 상기 종목 코스를 수료하신 20대 한국인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낮11시부터 새벽4시까지 운영하므로, 비교적 늦은 시간에도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송파 석촌역 미인

송파 석촌역 미인
송파 석촌역 미인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잠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미인입니다. 석촌역 7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는 미인은 잠실 아로마 마사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편안한 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샵이에요! 현재 가격 할인 에벤트를 하고 있는 샵으로, 스웨디시 60분에 8만원, 90분 11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송파 미인
송파 미인

아로마 테라피는 60분에 7만원, 90분에 1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랍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관리사님들은 전원 상기 종목 테라피를 수료하신 20대 한국인 여성분들이에요.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영업되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죠? 게다가 무료주차도 가능하니 부담갖지 말고 많이 방문해주세요~


자 여기까지 잠실 스웨디시 마사지 퀄리티 높은 네군데 알려드렸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잠실 근처에 거주하시거나 들릴 일이 있으면 꼭 방문해보세요! 더운 여름 시원하게 마사지로 힐링받고 건강한 여름을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또 다른 미용과 마사지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도록 할게요! 다른 지역이나 다른 타입의 마사지를 찾을 땐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스웨디시 마사지 참고하세요▼




건마에반하다
건마에반하다

조회수 12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