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리후생도 빵빵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로 찾아왔습니다! 최근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마사지 관리사의 수요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관리사들의 대우 또한 더욱 좋아지고 있습니다. 적은 시간에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더 좋은 조건을 찾고 싶은 분들은 급여 시스템이나 근무시간 등 제대로 갖춰 있는 곳을 알아봐야 합니다.

다른 마사지 샵에서 근무경력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구인글을 보고 어느 정도 걸러야 되는 조건이나 몇몇 말도 안되는 거짓 조건을 내놓는 곳을 알아챌 수 있는데요. 하지만 처음 일을 알아보시는 초보자분들은 거짓 정보를 구별하기 쉽지 않죠. 그래서 오늘 이 시간에는 확실한 정보만 알려드리고, 경력자분들에게는 더욱 좋은 조건을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전주 썸바디 스웨디시 샵은 전북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3가 747-56 2층, 구 한양주요소 뒤편에 위치해 있어요. 교통이 좋아 접근성도 훌륭한데요. 전주역에서 도보 5분 이내의 거리이며, 버스정류장도 앞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다닐 수 있어요.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주차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공간이나 주차비 부담없이 출퇴근이 가능하답니다.

우선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보시는 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페이와 근무시간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썸바디 스웨디시 샵의 시급은 8만원 + @로 측정되고 있어요. 흔히 다른샵들은 비율제 급여를 많이 선호하는데요. 비율은 5:5에서 6:4로 1시간에 10만원짜리를 하게 된다면 5-6만원 정도 가져갈 수 있어요.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 썸바디 스웨디시 코스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 썸바디 스웨디시 코스

썸바디 스웨디시 샵의 코스는 베이직과 스페셜로 두 개 모두 1시간 코스에요. 90분이나 120분 코스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체력을 아낄 수 있답니다. 120분코스는 60분코스를 쉬지않고 두 번이나 하는 느낌이라 굉장히 힘든데요, 페이는 60분 코스 두 번의 값을 받지 못하는게 허다하죠. 체력 손실이 크고, 수익은 그에 비해 적기 때문에 샵에서는 과감하게 1시간 코스로만 구성해 관리자들의 체력과 수익을 챙길 수 있어요.

같은 일을 하더라도 시간 차이가 꽤 나는 편인데요. 거기다 팁이나 다른 여러 인센티브제도가 잘 만들어져있어 더 좋은 수익을 낼 수 있답니다. 게다가 경력자분들이라면 기존에서 일했던 급여보다 더 높게 측정해준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면접에서 알려드린다고 하니 경력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면접이라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 썸바디 스웨디시 근무시간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 썸바디 스웨디시 근무시간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면서 두 번째로 중요한 조건은 바로 근무시간이죠. 썸바디 스웨디시 샵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새벽을 이용해서 틈틈이 일할 수 있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데요. 출퇴근 시간과 근무시간 모두 자율이기 때문에 시간애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스케쥴에 따라 근무할 수 있답니다.

탄력적으로 근무가 가능해 아르바이트나 투잡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특히 좋은 일자리인데요. 적은 시간 안에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뿐더러 컨디션에 따라 근무시간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이에요. 수익은 수익대로 높이고, 근무시간은 본인이 원하는데로 맞출 수 있는 일자리는 정말 찾기 힘드실거에요!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 썸바디 스웨디시 복리후생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 썸바디 스웨디시 복리후생

제가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썸바디 스웨디시 샵을 추천드리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복리후생인데요. 체력이 필요한 직업이기 때문에 먹는것도 굉장히 중요하죠. 식대나 식사지원이 안되는 곳도 많은데, 하루이틀 식대가 쌓이면 제법 큰 금액이 나가는데요. 결코 무시할 수 없는 금액이라 식대나 식사지원되는 곳을 찾는것도 중요해요. 차비도 식대와 마찬가지로 새벽에 퇴근하시는 분들은 어쩔 수 없이 택시를 이용해야되는데요. 이것 또한 만만치 않은 금액이죠.

썸바디 스웨디시 샵은 식대와 차비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런 고민을 덜어낼 수 있답니다. 또한 상주로 근무하시는 분들에게는 일정 조건하에 외부숙소도 따로 제공이 가능하다고 하니 월세 부담도 해결할 수 있다는데요. 더불어 20일 이상 출근하시면 만근 수당을 지급한다고 해요. 열심히 일하는 만큼 더 많은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더욱 일하고 싶어지는 조건을 갖춘 곳이에요!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 썸바디 스웨디시 복지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 썸바디 스웨디시 복지

매니져 소개 시 소개비를 따로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친구나 지인과 같이 일하면서 소개비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죠네요. 장기 근무자분들은 시급도 인상된다고 하니 오래 일할 곳을 알아 보신다면 썸바디 스웨디시 샵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혹시 경력이 없어 면접을 망설이고 계시는 초보자분들이라면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된답니다. 실전에서 가장 인기있는 기술로 여원장님이 직접 체계적으로 교육을 해주시기 때문에 배우고 싶은 의지만 가지고 있다면 근무할 수 있답니다. 지원 자격은 20세부터 35세 이하 여성분만 지원 가능하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 썸바디 스웨디시 지원자격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 썸바디 스웨디시 지원자격

주로 20대 분들이 많아 근무하시는 분위기도 정말 활기차고 화목하기 때문에, 텃세는 절대 걱정하실 필요 없다고 해요! 처음에 적응하기 쉽지 않을 것 같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지금은 편하게 근무하고 계시니 마음 놓고 면접보러 가보세요~!

전주역 마사지 구인구직 외에 다른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6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