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제주 남성전용 마사지 끝내주는 가성비 4곳!


제주 남성전용 마사지
제주 남성전용 마사지

안녕하세요? 미용과 뷰티에 대한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한동안 계속되던 장마가 잠깐 멈췄는데요. 하지만 화창한 날씨는 아니고 흐리고 후덥지근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어요. 오히려 기온은 더 높고 습도도 높아서 밖에 나가면 습식사우나에 온듯 너무 덥고 찝찝한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여름을 나시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저는 더위에 지칠 때마다 마사지를 받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 제주 남성전용 마사지 가성비 4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바다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마사지도 받으면서 피로도 풀고 힐링도 함께 할 수 있는 곳! 게다가 가성비까지 고려한 샵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제주 1인샵 김빛나

제주 김빛나
제주 김빛나

첫번째로 추천해드릴 제주 남성전용 샵은 제주 김빛나입니다. 연동에 위치한 1인샵 전문인 김빛나는 감성 스웨디시 전문샵으로 감성 끝판왕 빛나 원장님만의 특별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50분에 13만원과 70분에 15만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있고, 20대 김빛나 원장님이 직접 관리사로 케어해주는 샵이랍니다.

연동 김빛나
연동 김빛나

오후2시부터 종료시까지 운영한다니 원장님이 고객을 배려한 센스를 엿볼 수 있어요! 연동 썬호텔에서 도보로 5분만에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접근성이 좋아요. 주차는 사전에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아요~ 제주에 가시면 꼭 들려보시는 것 추천!




제주 1인샵 나인

제주 나인
제주 나인

두번째로 추천해드릴 샵은 제주 나인입니다. 연동에 위치한 1인샵 전문으로 복잡한 도심 속에 명품 힐링공간이 되어줄 수 있는 샵이에요 ㅎㅎ 지치고 고된 고객님의 소중한 하루 편안한 힐링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관리해드린다는 사장님의 말씀처럼 집중도있게 높은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 샵이랍니다. 한국인 여 원장님이 직접 케어해주시는 곳으로 하루에 소수인원만 받고 있을 만큼 인기가 높은 샵이에요.

연동 나인
연동 나인

스웨디시테라피 60분에 12만원인데 주간에는 10만원으로 할인하고 있어요. 마찬가지로 90분에 15만원이지만 주간에는 13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 저녁5시까지는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는 시간이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원장님이 직접 케어를 해주시는 곳이라서 문자로 예약하시는 게 편하실 거예요. SK승민주유소 인근에 위치해 있고, 건물주차와 주변주차가 가능한 샵이니 편하게 방문해주세요~



다른 지역 남성전용 마사지 샵 알아보기▼



제주 케렌시아

제주 케렌시아
제주 케렌시아

세번째로 추천해드릴 샵은 제주 케렌시아입니다. 연동 신라이스테이호텔 인근에 위치한 케렌시아는 프라이버시를 중시하여 타인과 마주치치않아도 되니 부끄러움을 타시는 분들도 편안하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황제처럼 관리받을 수 있게 룸과 샤워실이 구비되어있고 최고급 시설과 제품 기기 등이 각 룸별로 비치되어 있는 샵이에요. 철저한 위생관리로 청결하게 유지되고 있으니 편하게 방문하셔도 되는 곳이랍니다.

연동 케렌시아
연동 케렌시아

60분에 10만원, 80분에 13만원, 100분에 16만원이고 타임추가는 30분에 6만원이에요. 더불어서 하체순환관리와 두피관리, 스페셜오일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전원 테라피를 수료한 경력 4년의 여성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계시는 샵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4시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고,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편안하게 방문해주세요~




제주 1인샵 링링

제주 링링
제주 링링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샵은 제주 링링입니다. 제주 남성전용 샵 링링은 그랜드호텔 사거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만큼 접근성이 훌륭한 샵이에요! 1인샵이라서 조용하고 편안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샵이에요. 20대 여성 중국인 관리사님이 직접 케어해주시는 샵으로, 다년간 쌓아온 실전에서의 경력으로 뭉친근육의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드리는 샵이랍니다.

연동 링링
연동 링링

스웨디시 & 감성테라피코스로 60분에 10만원, 90분에 15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오후 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는 샵으로 시간제약을 크게 받지 않아도 되는 샵이에요. 지하에 무료주차도 가능한 샵이니 편하게 방문해주세요~!



자 이렇게 오늘은 제주 남성전용 마사지 4군데 샵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휴가철을 맞아서 제주로 놀러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제 글을 보고 시원하게 힐링하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다면 정말 좋겠네요 ! 그럼 다음에는 다른 정보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



다른 마사지 게시글 확인▼




건마에 반하다
건마에 반하다

조회수 17,995회댓글 1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