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정서

제주 케렌시아 천국은 여기였어요~!



오늘만 고생하시면 즐거운 주말이네요~ 여러분들은 이번 주말은 어떻게 보내실건가요~? 저는 저번에 다녀왔던 제주 케렌시아 샵에 다녀올 예정인데요. 이곳저곳 마사지 샵을 돌아다니는걸 좋아하는 편인데, 재방을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몇 안되는 곳 중 하나였어요! 실력과 서비스 시설 모두 겸비한 곳이라 주위에 마사지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많이 추천드리는 곳인데, 제주도에 사시는 분들이나 여행가서 피곤을 풀고 싶을 때 괜찮은 곳을 알아두는것도 좋아 이렇게 후기를 가지고왔습니다~


제주 연동 케렌시아
제주 연동 케렌시아

제가 저번 다녀왔던 ‘케렌시아’샵은 연동 신라스테이 후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주차 불편 없이 편하게 다녀오기 좋았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는 것보다는 아무래도 차를 가져 오시는게 훨씬 좋으실거에요!

24시간 연중무휴로 영업하는 곳이라 언제든지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다만 100% 예약제라서 꼭 미리 먼저 예약전화를 주셔야지만 가능하다는 점 꼭 참고하세요~ 그리고 예약시간을 10분 이상 넘기게 되면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된다고 하니 변경되는 사항이 있다면 연락을 주셔야 된답니다.


연동 케렌시아
연동 케렌시아

제주 케렌시아 샵은시설도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샵 한가운데에 있는 나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샵에는 화분이나 나무 조형물 등이 많이 있었는데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조명도 은은해서 눈도 편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샵에 들어가자마자 향기로운 아로마 향이 전체적으로 가득 채워져 있었어요. 아직 옷도 갈아입지 않았지만 편하기 쉬러 왔구나 라는 생각이 단번이 들게끔 했어요. 인테리어도 휴식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연동 스웨디시
연동 스웨디시

웰컴티로 페퍼민트 차를 주셨어요. 한잔만 마셔도 머리가 맑아지는게 정말 상쾌했어요. 차를 마시면서 제주 케린시아 샵의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를 받았어요.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80분 13만원, C코스 100분 16만원, 두피관리 03만원, 하체순환관리 7만원, 시간추가 30분당 6만원 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관리사 전원 한국인 실력파 선생님이 해주셨어요. 경력이 4년 이상 되신 분이 진행해주신다는소리에 믿음 가더라구요. 시간 추가를 하면 왠지 더 손해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저는 C코스를 선택했는데요. 두피 관리가 정말 환상이라고 해서 받아보고 싶었지만 뒷타임 예약 때문에 못받았답니다.. 이번에는 꼭 두피관리까지 받아볼려구요~


제주 스웨디시
제주 스웨디시

탈의실은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파우더룸이랑 같이 있었는데 머리빗이나 바닥에 머리카락 하나 없이 깨끗했어요. 머리카락 떨어진걸 유독 싫어하는 편인데요. 거슬리하는거 하나 없이 완벽했답니다. 케어제품들과 일회용품도 부족함 없이 잘 채워져있었어요.

관리복 사이즈도 넉넉하고 살균까지 완벽하게 되었다고 해서 안심하고 갈아입을 수 있었어요. 옷만 갈아입었을 뿐인데도 몸이 훨씬 가벼워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피부에 닿는 감촉도 좋아서 더욱 만족스러웠답니다.


제주 연동 스웨디시
제주 연동 스웨디시

관리사님이 먼저 깨끗하게 발을 씻겨주셨어요. 살짝 압을 넣으면서 간단하게 발마사지를 해주셨는데요. 잠깐이였지만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나중에 발마사지 프로그램도 따로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도 딱 제가 좋아하는 온도에 맞춰주시는 섬세함! 이런 조그마한 서비스에 더 마음이 가는 것 같아요.

초록 빛깔이 영롱한 족욕제를 풀어주셨어요. 향도 색만큼 정말 좋았는데,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기분이 들었어요. 따뜻한 물에 발을 넣으니 이제까지 쌓여온 스트레스와 피곤이 족욕물에 사르르 녹아내렸어요. 제주 케렌시아 샵은 족욕이 마사지 시간에 포함이 안된다고 해서 간만에 시간 제약 없이 편안하게 족욕을 받을 수 있었어요.


케린시아
케린시아

가장 먼저 간단한 전신 스트레칭을 해주시는데 평소 혼자서 풀기 어려웠던 곳을 시원하게 풀어주셨어요. 우둑 하는 소리는 다소 민망하지만 그만큼 개운했답니다^^ 천연 오일을 온몸에 도포 해주시는데 손길이 정말 부드러운게 정말 애기손 같았어요. 강약 조절이 프로중에 프로! 칭찬을 잘 안하는 편인데 헉 하는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관리사님의 손길이면 묵힌 피로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을거에요~! 저도 추천을 받고 다녀온곳이지만 추천해주는 곳에는 그만한 이유가 분명이 있다는걸 또 한번 느낄 수 있었어요. 실력 좋은 곳을 찾고 있다면 제주 케렌시아 어떠세요!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시다면!]

인천 해통달 특별한 관리!

전주 썸바디아로마 일품실력!!

부산 숲테라피 시원함에 빠져보세요!

마포 노블레스 장점만 모아둔 곳 !

시흥 1인샵 채원 쾌적한 시설로 승부!


조회 333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