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종로 마사지알바는 퍼펙트에스테틱이 퍼펙트!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종로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종로 종로 5가역 인근에 위치한 퍼펙트에스테틱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다들 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긴 연휴가 끝나고 이제 슬슬 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 데요, 여기는 이름만 큼이나 굉장히 좋은 조건인 듯 한 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는 찾아가시는 데에도 굉장히 편하게 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종로 5가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건물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는 데에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종로구 종로 183 4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 조금이라도 더 쉽게 찾아가 보세요!

종로 마사지알바 관리실 입구
종로 마사지알바 관리실 입구

여기까지 위치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3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고요, 초보자 분들 왜 경력 무관인지 궁금하실 텐 데요, 매장 내에서 1시간 정도의 교육이면 충분히 실무에 투입 가능할 만큼 쉽고 간단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지원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종로 마사지알바 대기실
종로 마사지알바 대기실

지원 자격을 알아봤으니 종로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고요, 오전/오후/야간/주중/주말/아르바이트 어떤 방식으로 든 근무가 가능하고요,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던 관리사님들 휴무나 개인 스케줄 조정 가능하니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시고요, 코스 60분 90분 샤워 앞 뒤 포함이라 순수 관리 시간이 짧아 더 편하게 근무하실 수 있으십니다!

종로 마사지알바 관리실
종로 마사지알바 관리실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월 단위로 말씀을 드리자면 근무 일이나 시간 충족 시, 평균적으로 50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니 전혀 적지 않은 금액임을 알 수가 있고요, 지급 방법으로는 일급이나 주급 등 원하시는 방식으로 말씀 후 받아가시면 되십니다!

종로 마사지알바 관리실2
종로 마사지알바 관리실2

복리후생으로는 야간 근무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택시 비도 지급이 되고 있고요, 성과급 또한 지급이 되고 있으니 급여 외의 수익을 기대해보셔도 되실 것 같고요,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주차 또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자차 이용하셔도 되십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교육 또한 지원이 되고 있으니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십니다. 여기까지 종로 퍼펙트에스테틱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종로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