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은 메드아로마와 함께~!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5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구직 활동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NEW! NEW!

소식을 권팀장이 준비 해왔는데요. 오늘 소개할 샵은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 하고 있는 메드아로마 샵 정보 인데요. 마사지를 전문으로 운영 하고 있는 메드아로마 샵에서 어떤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중 하고 읽어봐주세요~!!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우선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을 모집 하고 있는 메드아로마 샵의 자세한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메드아로마 샵은 서울 중구 무교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샵이 위치한 곳이

종로의 상권이다 보니 매우 뛰어난 상권인 곳인데요. 무엇보다 주목할점은 샵 가까운 거리에

시청역 , 을지로입구역, 광화문역 , 종각역이 있어 최고의 교통편을 자랑하는데요. 제일 가까운 시청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4분 , 을지로입구역 1-1 번 출구에서 4 분 거리에 샵이 있어 손님과 관리사님 모두가 편하게 방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중구 무교로 14 영미빌딩 3층 입니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종로 메드아로마 샵의 건물도 살펴 보겠는데요. 앞서 말씀 드렸다 시피 상권이 매우 좋은 장소 이기 때문에 샵이 입점되어 있는 건물에도 여러 상가들이 있는데요. 주변에는 음식점, 맛집,

술집, 카페 및 상업시설 등등이 많이 밀집 되어 있어 많은 유동인구가 확보 되어 있는 장소 입니다. 상권이 매우 좋은 만큼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 또한 어마어마한 메드아로마 샵입니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자세한 위치와 주변 상권을 알아봤다면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 하고 있는 메드아로마 샵의 내부시설도 살펴보도록 하겠는데요. 마사지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샵인 만큼 깔끔한

내부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샵에서 위생과 청결을 철저하게 관리를 하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방문을 해주시는 손님들이 높은 만족과 재방문을 해주시고 있는 샵입니다. 좋은 시설인 만큼 관리사님들도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겠죠!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자! 그럼 좀더 자세한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메드아로마 샵은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와 초보자분들 모두가 지원이 가능 하신데요. 마사지 실력이 조금 부족하신 분들도 샵에서 전문적인 마사지를 배울수 있는 샵이기 때문에 좋은 기회의 샵인데요. 단, 한가지 근무조건이 있는데요. 업종 특성상 30세 ~ 50세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으며 피부미용사 자격증이 있는 분들은 우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모집 내용을 알아본다면 근무시간 역시도 중요한데요. 샵의 운영은 월 ~ 토 운영을 하고 있으며 일요일은 휴무인데요.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0 시 ~ 새벽 2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여업시간안에서 주간, 야간, 상주 시간 조율 해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으며 주 2일 ~ 5일 근무날도 선택 하셔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2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2

종로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하시고 기다리시는 내용이 있을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메드아로마 샵의 급여 안내를 바로 해드리겠는데요. 메드 아로마 샵의 급여는 첫달 , 둘째달 샵6 : 관리사4 로 비율제로 받아 가시며 셋째달 부터는 샵 5 : 관리사 5 비율로 벌어 가실 수가 있는데요. 워낙 많은 손님들이 방문을 해주셔서 다 소화를 못하는

상황이다 보니 근무를 하신다면 손님 걱정 없이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가 있습니다.


시청역 메드아로마 샵은 관리사님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근무를 하실 수 있도록 여러 복지와 지원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좋은 상권, 좋은 위치, 좋은 대우를 받으며 근무를 하실 수 있으니 종로 시청역 인근에서 구직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