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중구 고수익알바 원에스테틱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중구 고수익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원에스테틱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역세권중에서 완전 역세권! 을지로 4가역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기에 굉장히 편한데요 서울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상권에 위치해있어서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은데요! 자세한 모집내용이나 위치조건은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릴테니 끝까지 집중해서 잘 읽어주세요!

일단 위치부터 이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인삿말에 말씀드린 것처럼 위치가 굉장히 좋은데요, 4호선 동대문운동장역과 2호선 을지로 4가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출퇴근 시 굉장히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으신데요. 또한 두 역 모두 출구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함은 크게 없는 편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중구 을지로 221 이구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지도로 넘어갑니다

중구 고수익알바 복도
중구 고수익알바 복도

지원 자격은 경력 상관없이 20세에서 40세 까지의 대한민국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구요, 일이 처음이신 분들도 부담없이 지원하실 수 있도록 샵 내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서 배우시고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경력자님들께는 당연히 우대를 해드리고 있는 점 알고 계시면 되실 것 같구요! 일을 쉬신지 오래 된 경력자 분들도 교육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중구 고수익알바 관리실
중구 고수익알바 관리실

중구 고수익알바의 근무하는 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이구요, 주간, 야간, 주말알바 모두 원하시는 시간대 협의 가능하니까요, 편하신 시간대 생각해오셔서 면접 보실 때 말씀해주시면 되십니다. 휴무날짜 또한 조정 가능합니다. 야간 근무 하시는 분들에게는 교통비 또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도 주차 가능하니까요, 부담없이 지원해보세요!

중구 고수익알바 복도2
중구 고수익알바 복도2

이제 모든 구직자 분들께서 가장 기다리고 계시던 급여 조건을 말씀드리도록 할텐데요. 능력에 따라서 지급되는 급여가 달라지며,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월 평균 350만원 이상 벌어가시구요. 월 20일 근무 이상 만근 시에 만근비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페이 지급 방법은 일급이나 주급, 월급 중에 선택 가능하니까요. 이 중 원하시는 지급 방법 있으시면 면접 보실 때에 말씀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중구 고수익알바 관리실2
중구 고수익알바 관리실2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정말 편하게 근무 가능하구요, 그만큼 사장님께서 많이 신경을 쓰시고 계시는게 정말 잘 느껴지실 겁니다. 좋은 사장님과 좋은 환경에서 함께 근무하게 된다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중구 원에스테틱에 대한 소개였구요, 모든 구직자분들이 좋은 곳에서 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내용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 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중구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직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