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중구 마사지알바 라빠스웨디시에서 함께 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중구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중구 충정로역 인근에 위치한 라빠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 텐 데요, 여기는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아서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게 되었다고 하시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천천히 읽어봐 주세요!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는 충정로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기에 굉장히 편한 편인데요, 게다가 건물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도 위치하고 있어서 어느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어렵지 않게 찾아가 보실 수 있으실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중구 청파로 464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세요!

중구 마사지알바 관리실 입구
중구 마사지알바 관리실 입구

위치를 간단하게 살펴보았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을 하시기 전에 가장 먼저 봐야 할 부분이 자격 요건인데요, 경력 무관의 3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해서 지원을 하실 수 있는 진입 장벽이 굉장히 낮은 편입니다! 초보자 분들에게는 매장 내에서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교육을 통해서 빠르게 적응을 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중구 마사지알바 복도
중구 마사지알바 복도

중구 마사지알바의 근무 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형태로는 주간, 중간, 야간으로 나뉘어져 있고요, 협의 후에 근무 가능하니 편하게 원하시는 근무 형태 말씀 나눠보시면 되시고요, 시간이나 날짜 또한 협의 후 조정하시면 되시니 면접 보실 때에 말씀 나눠보시면 되시고요, 주 5일 근무 그리고 평일 아르바이트, 주말 아르바이트 모두 가능하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도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시겠습니다!

중구 마사지알바 관리실
중구 마사지알바 관리실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은 60분에 5만 원, 90분에 7만 원으로 생각하시면 되시고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35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니 적지 않은 금액임을 알 수가 있는데요, 식대 당연히 지급이 되고 있고요, 야간 근무자님들에게는 교통비 지원도 해드리고 있으니 야간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교통 걱정 없을 듯 해서 너무 좋은 조건인 것 같네요!

중구 마사지알바 관리실2
중구 마사지알바 관리실2

오픈 한지 4년 째이고, 매너 좋은 단골 손님들도 많이 보유를 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 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되시고요, 신규 고객님들도 많이 찾아와 주시고 계십니다! 근무 하시고 싶으신 만큼 근무하실 수 있으실 듯 하네요! 여기까지 중구 라빠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중구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