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중랑 마사지 구인구직은 황금손에서 관리사님 모집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중랑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중랑 망우동에 위치한 황금손에 대한 소식인데요, 다시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구직자님들 모두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셨으면 좋겠고요, 안전하게 구직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편하게 끝까지 읽어봐 주세요!

본격적인 모집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망우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요 1번 출구에서의 도보 거리는 10분 정도 걸리는 편이지만 건물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어서 큰 불편함 없이 찾아가 보실 수 있으실 듯 한데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115길 18 2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 위에 지도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 조금이라도 편하게 찾아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중랑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중랑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년 이상의 경력자 분들을 모집하고 있고요, 경력자 분들께서는 40세에서 5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니 해당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한국 분이 아니시더라도 교포 분들도 지원이 가능하니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중랑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중랑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중랑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주간조나 야간조, 그리고 상주 근무 모두 모집을 하고 있으니 편하게 연락해보시면 되시고요, 더 자세한 근무시간이나 근무 날짜는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기재되어있는 연락처로 문의를 해보시거나 면접 시에 들어보실 수 있으십니다!

중랑 마사지 구인구직 1인 관리실
중랑 마사지 구인구직 1인 관리실

이제 가장 궁금해 하셨을 급여 조건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급여는 면접 후에 결정이 되고 있고요 기본적으로 월 350만 원은 받아가실 수 있으니 기본적으로 지급이 되는 급여가 적지 않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서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은데요,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더 자세한 지급 방법이나 급여에 대해서는 찾아가 보시고 면접 후에 말씀 잘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중랑 마사지 구인구직 다인 관리실
중랑 마사지 구인구직 다인 관리실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적응을 하실 수 있는 분위기라 눈치를 준다 거나 텃세를 부리는 문화는 절대 없으니 처음 근무를 하셔도 금방 적응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중랑 황금손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중랑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