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면접비 지원! 놓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썸에스테틱 샵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준비했습니다. 끝이 안 보이는 불경기에 점점 문을 닫는 마사지 샵들도 늘어가고 있는데요. 이런 상황 속에서도 자리가 잘 잡힌 샵들은 계속 꾸준히 손님들이 찾는 곳들도 분명 있습니다. 일을 해보신 경력자분들이라면 ‘어떤 샵에서 일을 해면 좋다’라는 기준이 잘 잡혀 있지만, 이제 일을 알아보시는 초보자분들은 어느샵이 좋은 곳인지 분별할 수 있는 기준이 없기 때문에 분명 가게 선택에 대해 망설이실 겁니다.

그래서 이번 내용은 여러분이 조금 더 나은 조건의 샵에서 근무 하실 수 있도록 썸에스테틱의 구인조건과 샵 정보를 준비했는데요. 처음 일을 구하시는 분들을 위해 좀 더 상세하게 풀어보겠습니다. 경력이 있으신 분들이라도 더욱 좋은 우대조건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썸에스테틱 위치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썸에스테틱 위치

썸에스테틱 샵은 서울특별시 중구 중림동 355 브라운스톤서울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충정로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이내에 있어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해 출퇴근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요. 자가용으로 출퇴근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주차지원도 가능하기 문에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일요일까지여서 투잡을 하고 계신 분들도 주말에 근무가 가능하다고해요.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오전이나 오후, 시간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직원으로 상주해서 근무하고 싶은 분들도 원하는 시간에 일을 할 수 있고,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원하신다면 몇시간이라도 근무가 가능하답니다. 요일도 시간과 마찬가지로 원하는 요일만 선택해서 근무 할 수 있어 유동적으로 시간 조절이 쓸 수 있죠.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썸에스테틱 내부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썸에스테틱 내부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중에서 이곳을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복리후생이 제대로 갖춰있기 때문인데요. 새벽에 퇴근하면 대중교통이 끊겨 어쩔 수 없이 택시를 타고 퇴근해야 되는데, 하루 이틀 쌓이다 보면 퇴근비용이 만만치 않은데요. 야간 조에 근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택시비를 지원해준다고 해요. 또한 상주를 원하시는분들은 상주가 가능하며, 만근 출근 시에는 추가로 수당을 받을 수 있어요.

식대 지원이 안되는 곳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아무래도 체력이 요구되는 직업이기 때문에 식대나 식사를 지원해주는 곳을 알아보시는게 좋답니다. 그리고 면접을 보러 오시는 분들에게 소정의 면접비를 따로 지원해준다고 하니, 면접만 보더라도 샵의 복지가 탄탄하다는 말에 공감하실 수 있을거에요.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썸에스테틱 샤워실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썸에스테틱 샤워실


썸에스테틱은 아로마 향기요법으로 아로마 스웨디시, 로미로미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이에요. 급여 조건은 6:4 인센트브인데요. 한시간 코스만 하더라도 6만원이라 근무 시간이 길수록 더욱 많은 페이를 벌어갈 수 있는 구조에요. 페이가 쎄기 때문에 간혹 퇴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100% 건전샵이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 중에서 일을 해보신 적 없는 초보자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샵에서 속성으로 배울 수 있게 교육을 따로 진행하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도 배우고자 하는 욕심과 열정만 있다면 2-3일내에 기술을 습득할 수 있어 바로 근무가 가능하답니다. 그러니 경험이 없으시더라도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경력자 분들이라면 바로 근무가능!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썸에스테틱 관리실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썸에스테틱 관리실

페이나 근무환경이 좋더라도 손님이 없는 샵이라면 아무 소용없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초반에 언급했듯이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잘 알아보려면 자리가 잘 잡혀 있는 가게를 찾아보시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런 이유에서 썸에스테틱을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는, 가게에서 자체적으로 활발하게 홍보를 하기 때문인데요. 허울만 좋은 곳이라면 재방률이 좋지 않지만, 이곳은 재방률도 높고, 단골손님들이 주기적으로 방문하기 때문에 허탕치거나 갯수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혹시나 샵 분위기를 염려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20-30대 여성분들이 근무하는 곳이라 나이대도 잘 맞고, 활기찬 분위기라 텃세도 없는 곳이랍니다. 또한 샵의 분위기와 조건을 잘 맞춰주기 때문에 기존에 있는 관리사님들도 근무 하신지 오래된 분들이라고 해요. 적응하지 못 할까봐 걱정하시는 분들도 편한 마음으로 오셔도 되는 곳에요. 그렇지만 아쉽게도 모집 인원이 2-3명 밖에 안 된다고 하는데요. 관심 있으신분들이라면 서두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썸에스테틱 인테리어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 썸에스테틱 인테리어

샵의 분위기는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손님층도 점잖으신 분들이라 응대하거나 일할 때도 많이 힘들거나 지치지 않으실거에요. 만에하나 많이 취한 손님이나 진상들을 가게측에서 모두 관리를 하기 때문에 그런 고민은 따로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편하게 일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라 근무하신다면 굉장히 만족하실거에요!


오늘은 중림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준비했는데요. 원하는 조건에 맞는 곳을 만나서 돈 많이 벌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밖에 다른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테라피닷컴을 이용하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상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조회수 4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