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진접읍 마사지 구인구직은 큐힐링스웨디시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진접읍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에 대한 소식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남양주 진접읍에 위치한 큐힐링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관리사님들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샵이기 때문에 보다 더욱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소개를 해드리게 되었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먼저 정확한 주소를 말씀드리자면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 50-74 2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남양주에서 잘 발달이 되어있는 상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변에 영화관, 병원, 카페 등 다양한 상권이 입점이 되어있어서 유동 인구가 많은 편이고, 버스 정류장 또한 바로 앞에 위치해서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입니다.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진접읍 마사지 구인구직 풋케어실
진접읍 마사지 구인구직 풋케어실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을 하시기 전에 먼저 자격 요건을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여기는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 없이 4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더 편하게 지원을 해보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안정적으로 오래 근무를 하실 분을 모집하고 계시기 때문에 해당하시는 분은 지원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진접읍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진접읍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진접읍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 시간은 주간 근무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야간 근무 저녁 8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아 내가 원하는 시간 대가 아니네 하시는 분들은 걱정 마세요! 원하시는 시간대에 협의 후 조정이 가능한 부분이라 위에 소개해드린 시간대는 참고만 해주시면 되실 것 같네요! 휴무 조건 또한 협의 후에 결정이 되는 부분이라 이 부분은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진접읍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진접읍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율로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6:4로 관리사님들께서 더 많이 가져가실 수 있는 금액이기 때문에 전혀 섭섭하지 않은 비율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요, 지급 방법 또한 당일에 바로 지급이 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근무하시고 퇴근하실 때에 바로 받아가실 수 있으니 성취감도 들고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도 계실 거에요

진접읍 마사지 구인구직 1인 관리실
진접읍 마사지 구인구직 1인 관리실

이런 분들은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니 해당하시는 분들은 따로 말씀 나누신 후에 결정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관리사님을 우선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라 더 편하게 말씀 나눠보실 수 있으실 듯 하네요! 여기까지 진접읍 큐힐링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진접읍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5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