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진주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대한항공 스웨디시 에서 정답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5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도 권팀장이 구직 활동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뜨끈 뜨끈한 NEW 소식을 준비했는데요. 특히나 오늘 준비한 소식은 구인 소식이 잘 나오지 않는 지역의 소식인데요. 바로 진주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대한항공 스웨디시 샵 소식입니다. 마사지와 피부관리, 토탈케어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대한항공 샵에서 어떤 분들을 모집 하고 있는지 지금부터 권팀장과 함께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중 하고 읽어봐주세요!


진주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진주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진주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모집 하고 있는 대한항공 샵의 위치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대한항공 스웨디시 샵은 진주시 평거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샵이 위치한 장소가 진주 평거동 최대 번화가이다 보니 주변에 상권이 매우 좋은 곳인데요. 인근에는 다양한 맛집, 음식점, 카페, 술집 등등 거대한 상권이 형성 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동이 있는 장소인데요. 정확한 주소는 경남 진주시 평거로14번길 8 / 경남 진주시 평거동 동일빌딩 입니다.


진주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진주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진주 대한항공 샵의 건물 외관 모습인데요. 건물 외관 자체도 깔끔하고 잘 관리가 되어 있는데요. 상권이 좋은 장소인 만큼 건물 1층에도 음식점이 입점 되어 있으며 인근에 대가구 아파트 단지가 있어 마사지 수요가 굉장히 많은 곳입니다. 좋은 입지는 구직을 하시는 관리사님들도 매우 중요하겠죠!!


진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진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진주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샵 내부 시설! 특히나 관리실이 많이 궁금하실텐데요. 대한항공 샵의 관리실을 살펴 보시면 타 샵과는 다르게 넓은 공간으로 관리실이 구성 되어 있는데요. 넓은 공간이다 보니 손님은 물론 관리사님들도 답답함 없이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관리실 안에 샤워시설 까지 완비가 되어 있으며 관리베드에는 비닐 커버를 사용하여 좀더 위생적인 관리를 진행 하실 수가 있습니다.


진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진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자! 그럼 좀더 자세한 진주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대한항공 샵은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경력이 있는 분들은 경력 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며 초보자나 경험이 없는 분들도 샵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쉽고 빠르게 적응하시고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 한가지 근무조건이 있는데요. 업종 특성상 20세 ~ 41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조건만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진주 대한항공 스웨디시 샵은 한가지 더 큰 장점이 있는데요. 바로 근무시간입니다. 샵의 영업시간은 오후 3시 ~ 새벽 4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관리사님들은 자율근무 형태로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주간, 야간, 평일, 주말, 알바 , 상주 등등 관리사님들이 원하시는 대로 선택 하셔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어 근무시간에 제약이 있는 분들도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진주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진주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진주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 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하시고 기다리시는 내용이 있으실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대한항공 스웨디시 샵은 엄청난 급여로 관리사님들에게 대우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일급 70만 이상으로 최고의 대우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사실 좋은 급여가 최고의 복지죠!! 현재 많은 손님들이 샵을 방문 해주시고 있어 관리사님의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그 이상의 고수익도 벌어 가실 수가 있습니다.


평거동 대한항공 스웨디시 샵은 관리사님들을 최우선적으로 생각 하고 배려 하면 운영을 하고 있어 만족 하시면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더 나은 만족을 위해 출근비, 만근비, 숙식제공, 페이보장 까지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는 샵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8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